데포르티보의 바라간과 우리 유스들...

리버풀로 떠났을때는 신경도 안썼는데, 데포르티보로 돌아오더니 파블로를 밀어내고 주전을 먹었더군요. 87년생에 얼굴도 아주 잘생겼고, 피지컬도 좋고 상당히 잘하더군요. 드리블 돌파도 굉장히 매섭구요. 청대때부터 유명했던 선수지만, 이정도로 잘해줄지는 몰랐습니다. 딱 보니까 레알에 언젠가는 왔으면 하는 생각이 확 들더군요(ㅋㅋ) 빨리 우리 유스 중에서도 이런 선수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 선수는 카스티야에 소속되어있는 Sergio Alejandro Diaz - 세르히오, 85년생- 라는 선수인데, 선수 평을 읽어보니 오비에도의 보배(오비에도에서 영입한 선수임)라고 불렸다고 하더군요. 청소년 대표팀을 거쳤고 무엇보다도 가장 맘에 드는건 드물게 왼발을 쓰는 센터백이라는 점과 키가 194cm라는 점입니다. 또 킥력이 좋아서 왼쪽 윙백까지 설 수 있다고 하더군요. 스피드도 어느정도 갖췄다는 소리겠죠? 그리고 영입될때 레알마드리드 수비진의 구멍을 매꿔줄 선수로 지목됬는데, 우디급 부상 신공으로 현재는 꾸준히 경기에 출장을 못하고 있다네요.
현재 가장 A팀에서 중용될 가능성이 있는 선수로는 하비 가르시아 정도이고 시싱요 공백으로 팔렌시아도 이번 시즌에 몇번은 A팀에 올라올 수는 있지 않을까 하는데.... 멀리 보면 다비드 모레노도 있구요.
어쨌건 빨리빨리 자라서 A팀 주전자리에 유스들이 많이 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7
-
Gago 2006.10.02우리 팀사정상 지금 있는 유스에게 기회를 주기조차 힘드니.. 앞으로 나올 유스들은 뭐..;; 팀이 재정비되고 어느정도 반열에 오르고 나면 유스들쪽으로 한번 둘러보겠죠.. 카펠로가 제2의 라울, 카사노를 카스티야쪽에서 찾았줬으면 좋겠네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라울스톡허 2006.10.03@Gago 일단 카펠로가 제2의 카사노대신 제1의 카사노를 부활 시켜줬으면 좋겠네요..(라울은 부활시켜 주시는것 같아 감사 ㅠ.ㅠ)
-
Kalinichenko 2006.10.02솔직히 저번시즌 유스들 너무 너무 아까움..
-
PREDATOR 2006.10.02기회가 갈지가 의문이죠 카스티야는;;
-
제목없음 2006.10.02후안 라몬 로페스 카로 감독 시절에는 어느정도 유스에게도 기회를 준듯한데, 카펠로 감독은 성향상 유스에게 기회는 잘 오지않겟죠. 이것도 참 아쉽다면 뭐, 그런데 상황이 상황이다보니 -_-
-
Podolski 2006.10.02웬지 키워놓고 남준다는 느낌이 든다는..
-
구티 2006.10.03우디급.부상.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