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몸값으로 본 관심을 가질법한 포지션별 선수.
페레스식 마인드루다가 살펴보기 위해(;;;)
트랜스퍼마켓에서 포지션별 몸값 10위이상 선수들을 주로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not 현재기량...)
1. 키퍼
- 쿠르투아가 부러지거나 재계약이 불발될 경우 아니면 관심 안가질 포지션
2. 센터백
- 보다보니 알겠더라고요. 핵심이라서 빼올 수 없는 경우가 다수. 아님 파리나 토트넘(;;;)
- 그래서 노리게 되는 것이 우파메카노(27, 자계예정), 코나테(26, 자계예정)
- 개인적으로는 코나테를 더 노릴 것 같은데 페레스가 100프로 좋아할진 몰겠습니다.
- 여차하면 뤼디거 계약 연장하고 유스에서 콜업을 보지 않을까...
3. 우풀백
- 일단 아놀드가 도래했기 때문에 후순위로 밀린 상황
- 백업으로 데려올 선수도 안보입니다. 다 팀의 주전들이라.
- 몸값이 싸서 굳이 필요하다면 어떻게든 데려올 순 있을 것 같은데 과연.
4. 좌풀백
- 역시 카레라스가 있기 때문에 이하 우풀백과 동일
5. 수미
- 카이세도나 흐라벤 등은 특별한 경우 없으면 불가능해 보이고
- 토날리(도박이슈), 발레바(카메룬), 와튼(가격) 등이 눈에 띄지만 괄호표기된 하자가 있습니다.
6. 중미
- 일단 평균 가격들이 다 높다는게 문제. 우리도 숫자는 얼추 있고.
7. 공미
- 벨무비의 3대장에 팔머까지가 몸값 4대장.
- 소보슬라이, 외데골, 사비시몬스, 모건로저스, 에제, 모깁화...다 맘에 딱 들진 않으시죠?
8. 우윙
- 야말과 사카 올리세의 3대장은 현재로선 불능. 에스테방도 마찬가지
9. 좌윙
- 비니의 몸값이 압도적 1황인가운데
- 흐비차, 하피냐, 일디즈, 니코, 바르콜라, 루이스디아즈, 각포, 레앙, 고든
- ...비니 팔고 쟤네들 중 하나 데려오는 건 얼추 해줄 순 있어도 다운그레이드죠? 재계약 ㄱㄱ
- 저들 중엔 일디즈-니코-레앙 정도가 좋네요.
10. 스트라이커
- 굳이 안쳐다볼 포지션
- 음홀 제외하고, 이삭-훌리안-뎀벨레-에키티케-라우타로-마르무쉬-오시멘-요케레스-튀람-케인
- 즉 불능이거나 나이가 많거나 어딘가 되게 땡기진 않는다...
- 굳이 한명 꼽자면 지난 리버풀전에서 에키티케는 꽤 맘에 들었습니다. 키우기에 따라서.
이렇게 보면 알론소가 원하는 중미 쪽에는 페레스가 원하는 프로필이 없어서 당분간 이적은 없을 것 같아요. 호드리구를 판다해도 땡기는 프로필이 없어서 그냥 이적료를 인마이포킷할 가능성이 높다 생각됩니다.
댓글 6
-
no6Redondo 11.21수비멘디가 막차아니었던가 싶어요. 저정도 급은 이제 안나오기 땜에. 호드리구는 말씀처럼 이제 가치가 너무 낮아져서 우리가 원하는 비드는 안나오기 땜에 안고 죽어야 할거 같습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마요 11.21@no6Redondo 아마 월드컵 상황따라 갈무리 되지 않을까 합니다.
-
San Iker 11.21이스테방을 놓친 게 참 아쉽고 사실 현재 상황만 따졌을 때는 우측 윙 마스탄투오노 자리에 그 돈 그대로 쿠두스에게 쏟았다면 당장 효과는 훨씬 더 크지 않았을까 싶긴 합니다. 양쪽 측면 모두에서 돌격 대장 선수를 가질 수 있던 거고 쿠두스는 수비 가담도 활발히 해주는 선수라서 더 좋기도 하구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마요 11.21@San Iker 솔직히 즉전감으로 쓸만한 선수는 쿠두스였다는 점에는 십분 동감해요. 페레스가 원하는 프로필에 안맞는다는게 참...
-
Only one 11.21수정궁에 있을때 왜 올리세를 몰라봤을까가 한이네요....쩝
-
TheWeeknd 11.21수준급 우윙포 너무나 탐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