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마르카]엔드릭의 부상과 곤살로의 1군 잔류 가능

페레스의 로망 2025.07.22 16:29 조회 2,834

원문보기


엔드릭은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첫 시즌을 마무리하며 부상이 항상 가져오는 씁쓸함과 함께 세계 최고의 팀에서 새로운 축구를 배우고 복잡한 대회들을 뛰었다는 만족감도 함께 느꼈다.

엔드릭의 새로운 신체적 문제로 인한 첫 번째 결과는 곤살로 가르시아가 레알 마드리드 1군에서의 연장이 거의 확실해졌다는 점이다. 이제 적어도 시즌 초반 호드리구를 둘러싼 의혹이 해소될 때까지 곤살로가 기회를 얻고 비니, 음바페와 함께 공격 라인을 공유할 여지가 생겼다.

지난 5월 18일 세비야 전에서 입은 오른쪽 햄스트링 부상에서 회복 막바지 단계에 있었던 엔드릭은 미국에서 열린 마지막 훈련 세션에서 같은 부상을 당했다. 이 부상으로 인하여 회복 정도에 따라 앞으로 8-10주 정도 다시 경기에 나설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제 구단이 걱정하는 유일한 것은 엔드릭의 완벽한 회복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레알 마드리드의 중요한 도박 중 하나인 엔드릭에 대한 다른 계획은 없다.

엔드릭에 대한 신뢰는 완전하고 절대적이다. 발데베바스의 누구도 그의 능력을 의심하지 않는다. 단지 시간 문제일 뿐이고 나머지 팀원들이 더 우호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관건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

arrow_upward 6번에 관한 뇌피셜 단상 arrow_downward 선수에 대한 평가에 관한 단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