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카]시우다드 데포르티바 플로렌티노 페레스
마드리디스모들이 움직이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서포터즈 회장단이 발데베바스를 시우다드 데포르티바 플로렌티노 페레스로 개명할 수 있도록 구단 이사회 구성원들의 서명을 받고 있다. 여름이라는 어려운 시기에도 이 제안은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별다른 일이 없으면 다음 구단 총회에 상정되어 승인을 받게 된다.
레알 마드리드 법인의 규정에 따르면 이러한 모든 움직임은 레알 마드리드 대표단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명명권 이슈에서 발생한 적이 있는데 당시는 제안을 한 펀드 측의 약속 파기로 인해 실현되지 않았다.
이 제안에 필요한 서명을 받으면 구단 총회 대의원들에 의해 승인될 것임을 시사한다. 확실한 것은 페레스와 보드진은 제출한 동의안에서 항상 총회의 지지를 받았다는 것이다. 회원들 사이의 신뢰는 절대적이며 이번 제안은 다시 한 번 그것을 증명한다.
실제로 이전의 총회에서 일부 회원들은 개별적으로 페레스의 공로를 인정하기 위해 구단 시설의 일부를 페레스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는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이번에는 규정이 정한 창구를 거쳤기 때문에 다음 총회에서 승인될 수 있다.
23년말 리모델링이 완료되는 홈구장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의 이름이, 카스티야 팀의 경기장에는 디 스테파뇨의 이름이 붙어있는 만큼, 이사회의 바람대로 페레스의 이름이 발데베바스에 붙을 차례가 되었다.
발데베바스는 120만 평방 미터에 달하며, 2005년 개장했다. 11개의 천연 및 인조 잔디 구장과 6,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경기장, 농구장, 최첨단의료센터, 구단 사무실로 사용하는 건물로 구성되었다.
댓글 5
-
¡Hala Madrid! 2023.08.04페레즈 이후에 오는 회장도 또 자기 이름으로 발데베바스 이름 개명하자고 할려나..
-
Slipknot 2023.08.04페레즈 없는 레알은 상상이 안되는데.. 누가 차기회장이 될지
-
no6Redondo 2023.08.04저는 할만한거 같은데 현지 마드리스타들 생각이 궁금하네요
-
San Iker 2023.08.04페레스가 처음 새로 회장직에 부임한 이후 이전 훈련장 부지 매각하면서 번 돈으로 지은 게 발데베바스이기도 하고 그간 세운 업적들의 크기를 생각해도 충분히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네요.
-
Raul.G 2023.08.05이건 회장님 대표적 업적이니 해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