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센시오
오늘 경기에서 아센시오 선발로 나온 거?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나 밀릴지 누가 알았겠습니까?
근데, 전반전 직후 바로 안 빼준 거는 이해가 좀 안 되네요.
오늘 파리는 거의 모든 공격을 음바페가 있는 왼쪽 라인에서 진행했는데 카르바할이 전반전 내내 고생하는 모습을 봤으면 빠르게 우측 수비와 중원 싸움에 가담할 수 있는 발베르데를 넣어줘야 했다고 봅니다.
중원은 중원 대로 고생하고 측면은 측면대로 고생하는 상황에서 아센시오를 빼고 호드리구를 넣어준다? 이 결정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파리는 다닐루랑 파레데스 공격 가담 거의 안 시키고 비벤의 역습을 막는 데 집중한 반면 우리는 조금 안일하게 측면 수비를 한 거 같네요.
아센시오가 오늘 최악의 컨디션이어서 역습도 다 끊어먹었는데 전반전 끝나고 빠르게 교체하는 게 역습 전개나 수비 상황에서 더 나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발 안 영감님 발베르데 좀 많이 써봅시다. 보는 저희도 너무 힘들어요 ㅠ.
댓글 6
-
Prof. Tony kroos 2022.02.16발베르데 언해피뜨는게 다행일따름...
발베르데가 영감님 멱살잡아도 합법... -
subdirectory_arrow_right 축신왈왈이 2022.02.16@Prof. Tony kroos 발데도 이감독 오래 안가겠네 생각했을지도....
-
갓메스 2022.02.16아센시오도 안첼로티도 딱 자기 역량만큼 했다가 어올리는 경기였네요
-
블랑코즈 2022.02.16진짜 이번시즌은 우측이 너무 아쉬운 시즌이네요..
-
토기 2022.02.16공,수 어디에도 도움이 안됐죠 카르비와 더불어 최악이었습니다.
안첼로티 쓸놈쓸이 딱 이정도인거죠.. -
포코 2022.02.21뽀록 왼발 말고는 진짜 예전 설기현 보듯이 맨날 후진만 하고 있으니...개답답하죠...공격시 방향 전환을 해도 전진을 못하니 항상 팀은 정체되어 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