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지단이 조금더 남아주었으면 좋겟다고 생각합니다만

콩깍지♥ 2021.01.31 12:55 조회 2,060 추천 2

정말 오랜만에 저번시즌 경기이후로 올시전은 처음으로 경기를 봤습니다.

지단의 전술에대해 많은 말들이 있는건 레매 눈팅으로 알고있었고 저역시 어느정도는 동의하는 바입니다.
하지만 저는 지금상황에서 지단을 경질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일단은 많은분들이 얘기해주시는 부분이죠 선수단의 약화

레매의 글들을 보면 요번 외데고를 임대의 일도 그렇고 유망주들을 제대로 쓰지 못한다는 얘기들이 있었는데 저는 그것에 전혀 동의 하지 못하겟네요.
지금현재 레알의 순위는 2위 1위 at 와는 이제 꽤나 많은 점수차가 벌어볍맙3위4위위까지도 한두경기만 실수를 한다면 따라잡힐 위기에 처해있는게 현실입니다.

어제경기를 보고 가장느낀거지만 현제 우리 선수단의 가치로는 항상우리가 아는 그 선수들 외에는 영향력이 있는선수가 전혀 없다고 봅니다.  하물며 주전으로 있는 선수들도 그능력이 부족하다는게 보이는 선수들이 있는데 후보들은 말할것도 없죠

지금은 짜내고 짜내서 운영을 해야할때입니다.  영입도 없엇고 기존선수 노쇠화에 잦은 선수이탈 코로나 부상 등등등 물론 코로나는 다른팀들도 같은상황입니다만 레알팬이라면 누구나 생각하지만 아자르 요비치 영입자원의 무쓸모 그리고 기존선수들의 노쇠화

현재 가지고 있는 선수단으로서는 어떤감독이와도 이이상을 바라긴 힘들지 않나라고 생각합니다 최소한 챔스권 안에서 들면서 있어야하는데 이상황에 실력도 부족한 유망주를 넣는것 저는 잘 이해가 가지않네요.  

항상같은 교체 같은선수단 그렇다면 다른선수단의 능력이 그만큼 떨어지는거를 훈련 및 경기에서 봐와서 잘쓰지 않는거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저도 경기력부분에서 결과론 적으로 책임은 감독이기때문에 얘기는 이렇게 햇지만  경질된다고 해도 할말이 크게없습니다.  어느 감독직이나 결과로 증명해야하는 프로세계기 때문이죠.


하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지단이 최소 이번시즌은 남아줘야한다고 생각하는 가장큰이유는 영입부분입니다.


분명 이제는 정말 한계라는걸 모든 사람들들이 알고있을겁니다. 분명 올시즌이 지난다면 꽤나 많은 이적시장활동을 할거라는것은 누구나 생각하고있을겁니다. 그렇다면 이 새로운 선수들을 영입하기 위해 구단에선 많은 활동을 할것이고 여기에 보조를 해 줘야할 것들을 지단감독이 할수있다고 생각하는편입니다.


분명 레알은 위대한클럽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많이 지난 지금 예전과 같은 위상이 아닌것은 분명합니다.  

지금 레알에서 월드클래서 탑급 선수 예전에 호날두같은 위치에 서있는 선수가 누가있을까요?
정말 최정상에 서있는 선수 없다고 보입니다.  예전 호날두와 같은 선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기본적으로는 돈이 가장중요한 부분이지만 예전 호날두와 같은 선수가 있다면 영입후에 적응 부분에서도 영입할때도 훨씬더 시너지가 난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이적 비하인드 스토리에 감독의 전화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의 설득 등등이 있었던것처럼요

지금 우리팀에서 그런역활을 해줄수있는 사람은 지단감독뿐이라고 생각이드네요
물론 잘하는 선수는 많지만 선수들의 우상같은 느낌을 풍길수있는사람은 없다고 보기때문에 지단의 이 슈퍼스타같은 느낌으로 선수들을 끌어주는 모습을 기대하고있기때문에 조금더 남아있으면 좋지않을까 생각하네요

정말 페레즈 좋아하는편이거든요 예전 1기 갈락티코 시절에 페레즈 나간다고 많은 레알 팬분들이 환영할때도 저는 좀 아쉬Ÿm던 사람으로서 지금까지 나믿페믿 이엿습니다

하지만 진짜 이번여름도 아무것도 못한다면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비니시우스 저번시즌 말미부터 개인적으로 좋아하지않앗습니다.  이선수는 음.. 같은 브라질로 치면 예전 호빙요보다도 훨씬 떨어지는것같네요 

이제 유망주는 안되요 영감님 제발 ㅠㅠ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

arrow_upward 지단을 위한 작은 변명 arrow_downward 지단을 위해서라도 지단이 나갈 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