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BR] 에데르 밀리탕에 대한 말말말

하키미 2019.04.17 20:07 조회 2,961 추천 2
https://bleacherreport.com/articles/2831403-eder-militao-portos-quiet-golden-boy-hoping-to-make-a-big-noise-at-real-madrid

에데르 밀리탕은 포르투로 이적하자마자 베스트 11에 이름을 올렸고, 포르투갈 리그 이달의 수비수 상을 9월부터 1월까지 5개월 연속으로 수상했다. 그는 브라질 국가대표로 데뷔했으며, UOL에 의하면, 레알 마드리드와 6년 계약을 맺기 전에 바르셀로나의 제안을 받았다.

* 히카르도 로차 (1994년 월드컵 우승 멤버)

"그는 당신이 수비수에게 요구하는 모든 것을 갖고 있다."

"나는 그를 처음 보았을 때 너무 흥분해서 그가 얼마나 완벽해 보이는지 나의 몇몇 친구들에게 알리기 위해 핸드폰을 집어들었던 것이 기억난다. 그 중의 한 명은 레알 마드리드의 호베르투 카를루스였다. 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포함한 다른 팀들의 스카우터들과도 얘기를 했다."

* 후니오르 차바레 (전 유벤투스 스카우터, 밀리탕과 아약스의 다비드 네레스를 발굴)

"나는 우리의 디렉터들 중 한 명에게 밀리탕은 상파울루가 배출한 최고의 센터백 중 한 명이 될 것이라고 말했던 것을 기억한다."

"밀리탕은 풀백으로서는 파이널 서드에서 많은 것을 할 수 없다. 그러나 포백의 센터백에서, 그는 상대가 숨을 쉬지 못하게 하고, 그의 패싱 능력으로 이득을 취하며, 공을 수직으로 보급하며 팀을 전진시킨다. 밀리탕은 두 명의 선수의 능력을 갖고 있다."

* 카를루스 아마두 (前 브라질 U-17 및 U-20 감독)

"나는 그에게 라이트백, 센터백, 수비형 미드필더로 뛰게 해보고 지켜보았다. 나는 그가 더 많은 힘과, 더 많은 지능을 센터백에서 지녔다는 것에 의심이 없다."

"그는 유용하기는 했지만, 다른 포지션들에서는 평범한 선수였다. 그러나, 나는 그가 센터백 포지션에서 최고에 도달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밀리탕 관련 스탯 이야기 arrow_downward 유벤투스, 알레그리의 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