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은 욕대로 먹고 감독 데려왔더니
이젠 곧 내칠 기세네요.
책임은 본인이 져야 하는 거 같은데.
본인 입맛대로 ‘구단’이 욕먹어가면서까지 데려왔는데 책임은 떠넘기려는 뉘앙스.
역시 이게 페레스지 싶네요. 국내 모기업의 꼬리 자르기 같은 느낌.
왜 감독들에겐 레알이라는 클럽이 독이 든 성배라는 것인지 여실히 드러나네요.
페레스 옹호하는 팬들이 워낙 완강해서 그냥 가만히 있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 사단이 난건 페레스 책임이 크다고 봅니다.
과거 이뤄놓은 업적이요? 그건 과거일 뿐이죠.
그게 페레스 방식이고요.
그 방식에 내쳐진 선수가 제가 기억하는 것만 족히 5명은 넘는 거 같네요.
어떻게 해서든 영입을 했어야죠. 대안이 있었어야죠 회장이라면.
그게 현실적으로 불가능했으면 내치지는 말았어야죠.
몇 년에 걸쳐 있던 선수들 그냥 내친 스노우볼이 결국 터지네요.
두 스쿼드는 만들 수 있던 스쿼드가 요즘은 왜 이리 얇아 보이는지 참.
댓글 8
-
누머 2018.10.21저도 성적에 있어서 감독의 책임이 크다고 생각하지만 마냥 감독탓만 할 순 없다고 생각..
-
마리아노디아스 2018.10.21맞아요. 사람은 안바뀌죠
아무리 봐도 지금 운영은 베르나베우 회장의
저승사자군단->Ye-Ye마드리드 따라가는거에요.
근데 그 방식이 대충 싹보이면 아무나 사는 거면 유망주만 버리게 될 거에요ㅠ -
맥글이 2018.10.21감독 바뀌는건 저도 이젠 상관없는데, 그거와 별개로 페레즈가 좀 어디 기자회견이든 라디오에 나와서라도 팬들한테 사과 좀 했으면 좋겠네요.
대체 뭔생각으로 시즌 준비를 이따위로 했는지...에후 -
subdirectory_arrow_right RockStar 2018.10.21@맥글이 그러니까요. 당최 여태 사과하는 모습을 단 한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
지주05 2018.10.21가장 웃긴건 그런 자신을 망각하고 알라베스 경기 보고 화내며 감독 자르려 했다는 점
-
crstian 2018.10.21감독 탓이 없는건 아닌데 절대 감독 탓만이 아니란 점이 베니테즈 때와 다르네요.기회를 더 줘야 된다는 소리는 안나오는데 짤려도 베니테즈 처럼 기쁘지도 않을거 같습니다.
-
cubano 2018.10.21진지하게 호날두만 있었으면 로페테기도 이 정도는 아녔을 듯
-
10하메스 2018.10.21사과보다 일단 제발 영입좀 해줬으면합니다 저번시즌도 그렇고 보내기만하고 왜 대체 영입을 안해주는건지.. 자꾸유망주에 집착해서 이꼴을 만드는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