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호날두를 이번시즌에 보낼 계획이 없었던것 같습니다.

돈캉테닝 2018.07.30 19:22 조회 2,961 추천 2
지금 우리팀이 영입하는데 이렇게 소극적인 이유가 아마 다음시즌이던 다다음시즌이던 언젠가 네이마르, 음바페, 케인 그 이상급을 영입하려고 하는거 같은데,

만약 이런 상황에서 레비, 카바니, 혹은 아자르같은 자원이 오면 위에 저 선수들을 데려오기 힘들어지죠.. 그래서 우리 보드진들이 영입에 매우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돌아가는 상황을 보니 아직 어떠한 정식적인 오퍼도 안한걸로 보이며, 영입 없이 갈 가능성이 커보이는 이런 상황에서... 과연 보드진들은 이번시즌에 호날두를 보내고 리빌딩하는 계획이 있었는지 의문입니다.

뭐 bb 방출 없는 계획이 리빌딩인것도 의문이지만.. 애초에 호날두를 보냈으면 호날두 중심의 팀에서 벗어나 새판을 짜겠다는 보드진들의 생각일텐데, 이번시즌에 네이마르, 음바페급 이상 영입이 안된다는게 기정사실인 상황에서 호날두를 보내려고 했을까요??

제가 보드진이라면, 네이마르나 음바페를 당장 못데려오는 상황에서 이렇게 다른 자원을 영입하기 꺼려지는 상황이라면... 호날두를 어떻게는 최소 한두시즌을 더 남겼을 것입니다. 진짜로 호날두를 보내고 리빌딩을 할 상황이였다면 적어도 이번시즌에 보내진 않았을거같아요.

결국 제 생각에 지금 상황돌아가는걸 보면 리빌딩이나 새판짜기 같은 계획적인 이별이 아닌.. 갑작스럽게 다른이유로, 예를들면 페레즈와의 불화나 스페인 세금문제. 등 으로 보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이번에 호날두를 보낸건 매우 아쉽다는 생각입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마르카] 세바요스의 스피릿을 되살리는 로페테기 arrow_downward 공격수를 영입할 계획이 없는 레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