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공격수를 영입할 계획이 없는 레알

니나모 2018.07.30 16:44 조회 3,587 추천 1



우리의 동료인 Melchor Ruiz는 현재 레알 마드리드의 프리시즌 투어에 동행해 미국으로 가 있으며 레알은 8월 1일에 맨유전을 4일 뒤엔 유베전을 치루게 된다.


Melchor가 지난 몇주간 보도했듯이 레알 마드리드는 이적 시장에서 현재 매우 평온하다.호날두가 유베로 떠났음에도 불구하고 레알 보드진은 그들이 현재 매우 훌륭한 팀을 보유중이며 이 팀을 향상시킬수 있는 다른 팀의 영입할만한 선수는 매우 적다고 생각하고 있다.


레알은 그동안 네이마르에 관심이 있었으나 경제적인 요인들로 인해 이 영입은 불가능하다.


현 시점에서 오직 영입 가능성이 있는건 쿠르트와이나 쿠르트와가 레알로 영입되기 위해선 일단 첼시가 대체자를 찾아야 한다.


쿠르트와가 영입될 경우 골키퍼 포지션에 경쟁이 더 치열해지겠지만 쿠르트와를 영입하는건 레알이 나바스를 믿지 않기 때문이 아니다.한편,영국의 이적 시장은 8월 9일에 마감된다.


센터 포워드 영입에 대한 이야기들이 있으나 Melchor가 확인한 바에 따르면 레알은 현재 '9'번의 영입을 찾지 않고 있다.페레즈가 지휘하는 팀의 베팅은 차후 레알 마드리드에서 재능을 발휘할 젊은 선수들에게 의지하는 것이다.

-CadenaCope-


여러 차례 이야기했지만 개인적으로 아자르 영입을 하지 않는건 이해가 갑니다.4-3-3으로 갈시 양쪽 윙주전은 이스코-베일일 가능성이 높고 득점력 때문에 베일을 뺄수 없는 상황에서 아자르가 올 경우 이스코가 백업으로 밀리게 될 텐데 아자르를 200M유로에 영입해 이스코를 백업으로 돌릴 정도로 두 선수가 큰 차이가 난다고 보진 않아요.


다만 공격수는 기록상으로도 벤제마의 하향세가 두드러지고 벤제마를 대체할만한 다른 어린 재능이 있는 것도 아닌데 이대로 가겠다고 하는거 자체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베일이야 그렇다 쳐도 현재의 벤제마를 대체할 선수 찾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전 의문이 드네요.


아무튼 쿠르트와 정도가 추가되면 모를까 이제 더 이상 영입은 없을듯 하고 이젠 마음을 비우고 한 시즌 지켜보는 일만 남은듯 합니다.다음 시즌에는 지난 몇시즌 동안 논란거리였던 베일-벤제마에 대한 결판이 나겠죠.이 두 선수에게 한 시즌 농사가 달려있는거나 다름없으니.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7

arrow_upward 호날두를 이번시즌에 보낼 계획이 없었던것 같습니다. arrow_downward 벤제마는 상승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