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마르카] 공격수 영입을 원하는 로페테기 감독

떼오 2018.07.29 17:13 조회 3,546 추천 2


로페테기 감독은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에 스트라이커가 필요하다는 것을 분명히했다. 로페테기 감독은 첫 2주동안 벤제마와 베일의 퍼포먼스에 만족했지만 공격수가 더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로페테기 감독이 스트라이커를 요구하는 것이 미친 것이 아니라는 점을 깨닫기 위해선 지난 시즌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봐야할 것이다.


베일은 11월까지 부상을 당했고, 많은 승점을 잃었다. 레알 마드리드와 로페테기 감독은 벤제마와 베일이 이번 시즌 퍼포먼스가 상승할 것이라고 믿고 있지만 로페테기 감독은 또 다른 공격수를 원하고 있다. 그는 킬러를 잃은셈이다.


이번 북미투어에 라울 데 토마스와 보르하 마요랄이 따라가지만 그들은 레알 마드리드 수준의 공격수가 아니다. 비니시우스도 있지만 그는 18살이고, 스코어러가 아니다. 스트라이커를 데려온다면 로페테기 감독은 기뻐할 것이다.


출처: 마르카



레반도프스키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꿈을 포기하지 않는다. 레반도프스키는 바이언에서의 사이클은 끝났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바이언의 보드진들과 코바치 감독에게 전달했다. 어제 독일 스카이에서 보도한대로 마르카에서는 그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길 원한다고 한 걸 컨펌해줄 수 있다.


레반도프스키와 가까운 소스에 의하면 그는 이번 여름 30살이 되며, 여전히 레알 마드리드에게 오퍼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레반도프스키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뛰길 원한다는 걸 알고 있고, 이 소식을 연초부터 알고 있었다. 이 경우 문제가 바이언이 2021년까지 계약을 맺고 있는 레반도프스키 이적 협상을 거부하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바이언과 전쟁을 하고 싶지 않으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어한다. 레반도프스키가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게 될 확률은 낮지만 완전 불가능한건 아니다. 우선 레반도프스키가 바이언 보드진과 코바치 감독을 설득하는 것에 달려있다. 레반도프스키는 이미 보드진들과 만났고, 떠나고 싶다는 욕망을 전달했지만 회네스의 답변은 No 였다.


루메니게는 자신의 의지에 반하는 선수를 결코 지키려 하지 않으며, 레반도프스키가 이적요청을 할 경우 레알 마드리드나 다른 클럽들과 기꺼이 협상할 것이다. 하지만 문제는 바이언에서 제일 중요한 사람은 회네스이다. 그동안 레알 마드리드는 9번 공격수 서명에 대해 지켜보고 있으며, 호날두가 유벤투스로 떠났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이적시장에서 엄청난 돈을 사용해 선수를 영입하지 않을 것이다.


레반도프스키를 포함해 그들의 에이전트로부터 오퍼를 받고 있는 많은 축구선수들이 있다. 오늘까지 공격수 영입에 대한 결정은 내려지지 않았다. 공격수가 영입될 수 있다는 것은 배제되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100% 보장된 것도 아니다.


출처: 마르카



Robert Lewandowski will tell Niko Kovac that he still wants to leave Bayern Munich, according to Sky Germany.


독일 스카이에 따르면 레반도프스키는 니코 코바치 감독에게 여전히 바이언 뮌헨을 떠나길 원한다고 말할 것이다.


출처: 트윗

의오역&발번역: 떼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9

arrow_upward 방구가 잦아야 똥 나오는 법입니다 arrow_downward UEFA 슈퍼컵을 뛰고 싶어하는 루카 모드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