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포항 팬들은 그나마 괜찮지만 찰튼 팬들은...

Legend Raul 2006.07.13 09:23 조회 1,714
지난 12월 28일인가? 언제인지는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 않아도 지난 시즌에 뉴캐슬 v 찰튼 간의 경기를 앞두고 뉴캐슬 지역에 폭설이 내려서 경기가 할지 안할지 가지고 논란이 있었고 뉴캐슬 측에서는 멀리 런던에서 올라온 찰튼 팬들을 위해서라도 경기를 진행 하려고 경기장 내 눈을 다 치웠지만 뉴캐슬 시청하고 경찰 측에서는 경기장 밖 문제로 인해 하지 말라고 했으며 경기 시작 1시간 전에 전격 통보가 된것 입니다. (<- 문장이 길어서 죄송)

그렇다면 뉴캐슬하고 런던 거리가 어떤줄 아십니까? 그날 찰튼 팬들은 아쉬운 마음과 함께 런던으로 갔는데!!!!! 돈까지 날리면서...

그런데 포항 팬들은 어제 서울하고의 경기가 1시간 전에 취소 통보가 된거 가지고 불평 불만이나 하고 있고 서울 - 포항은 런던 - 뉴캐슬에 비하면 먼 거리도 아니고...

날씨하고 관련해서는 경기 중에도 취소가 될수도 있고 (선더랜드 v 풀햄 전이 좋은 예) 경기 시작 전에도 취소가 될수도 있으니 그거 가지고 불평 불만 하면 그게 좀 문제이죠! 거기에다 어제 비 정도면은 취소가 될수도 있다는것을 까먹으셨나?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

arrow_upward 서재경님의 부탁에 따른 번역. arrow_downward 알럽사커 유저분이 해석하신 지단 인터뷰..(아래꺼랑 거의 비슷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