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우드게이트가 돌아오는군요.

니나모 2006.07.08 21:04 조회 1,525
전 리즈 유나이티드 수비수 조나단 우드게이트는 Thorp Arch에서 회복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 다시금 스페인으로 돌아가려 합니다.

우드게이트는 자신의 레알마드리드 커리어를 망친 부상문제를 해결하기위해 지난 3개월을 유나이티드의 물리사인 데이브 핸콕에게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 잉글랜드 국가대표는 레알로부터 리즈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허락을 받았었습니다. 그래서 우드게이트는 그의 고향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5월에 케빈 블랙웰의 보이들이 플레이오프에서 뛰는 것을 응원 하면서 말입니다.

하지만 이를 제외하면 그는 느긋하게 쉴 수 있는 시간을 거의 가지지 못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스페인으로 돌아가기 앞서 피트를 끌어올리기 위한 훈련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재활은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건강을 되찾도록 도와준 리즈에 매우 감사합니다."

"이곳 시설은 누구에게 뒤지지 않습니다. 훈련은 매우 힘듭니다. 아마 제가 겪은 가장 힘든 프리시즌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하지만 나는 마드리드로 돌아가 다시금 날아오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푸투 porte noire님-

누가 영입이 될까도 궁금하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궁금한 것 하나가 카펠로 감독하에서

우드게이트의 방출여부입니다.만약 수비수 딱 데려오고 우드게이트 방출 안시켰는데

우드게이트가 부상 한번 없이 쌩쌩날아다닌다면?ㅡ_ㅡ;;;

뭐 좋은 일이기도 하고 적절한 로테이션체제도 가능하니 팀에는 참 도움되는 일이긴 하나

그래도 왠지 은근히 욕나올거 같은데...(가장 필요할 땐 부상이더니!!!)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뭔가 팀의 기틀이 착착 다져진다는 느낌이 듭니다. arrow_downward 에퉤 \"New 레알? 두렵지 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