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사라고사전 후기

MacCa 2005.01.18 08:34 조회 7,416
수비수의 실수는 골로 연결될 확률이 큰 만큼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결국 엘게라와 사무엘이 실수로 실점을 합작했죠. 하지만 그 실수 하나로 약간 매도(?)당하는 느낌이 들어 안타까울 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그 실점뒤에는 좋은 차단이나 좋은 패스를 많이 해줬기 때문에 실수를 어느정도 만회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수비수의 실수는 치명적이기 때문에 그 실수를 중심으로 나쁜 평을 하는 것도 맞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그냥 수비진들은 '보통' 평점을 주고 싶네요. '레알 마드리드에서' 수비하는 어려움을 알기에...ㅠㅠ

베컴은 간신히 이제 폼을 찾기 시작한 것 같고, 파이팅 넘치는 솔라리, 좌 중앙 우를 오가며 경기 조율에 공헌한 지단, 윙어로서 몇 차례 위협적인 돌파를 한 피구까지 미드필더진은 대체로 '중간+'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라울과 호나우두는 둘다 '잘함'으로 하고 싶네요. 특히 호나우두는 골만 넣었으면 진짜 완벽했는데;; 그리고 오웬의 매지컬한 슛 멋졌고 그라베센은 무난한 데뷔전을 치룬 것 같습니다.

카시야스는 선방할 일이 없으니 방심한 건지.. so bad -_-

AS지 최우수: 호두 / 최악: 로산토스(심판;;)

PS. 전반에 피구의 태클로 아란사발과 교체되어 나간 사라고사의 세사르가 부상으로 6개월에서 8개월정도 결장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피구는 "그럴 의도는 없었다"며 사과했고, 세사르도 원한은 없다면서 받아들이는 모습입니다. 상대편이지만 참 안된 일이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챔스 16강팀의 1월 이적시장. arrow_downward 사라고사전 관전(선수)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