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블로 로드리게스 \"라울과의 비교는 과찬\"
파블로 로드리게스(19)는 레알 마드리드의 첫 UEFA 유스 리그 우승을 도운 후 마르카(MARCA)와 인터뷰를 가졌고 라울과의 비교를 거절했다.
유스 리그 우승과 결승전 득점은 어떤 기분인가?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역사를 만든 것에 매우 기쁘고 신난다. 유스 리그에서 우승한 첫 번째 세대가 되어 더 특별하다. 골도 중요하지만, 팀이 이룬 것이 더 중요하다. 우리는 팀으로서 시합들을 이겨냈다. 그것은 매우 힘든 경쟁이었고 우리는 팀으로서 우승했다.
득점했을 때 부상을 당했다.
이전 동작에서 나는 전력 질주를 했고 무엇인가 느꼈다. 내 의도는 경기장 이탈을 요청하는 것이었지만 경기가 빠르게 진행되버렸고, 불편함을 신경쓰지 않은 척했다. 운이 좋게 공이 나에게 넘어왔고 득점을 할 수 있었다. 셀레브레이션을 하려고 했지만 그럴 수 없었다.
라울과의 관계는 어떤가?
그는 한 사람이자 코치로서 인상적이다. 그와 매우 친하고 나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의 가치를 우리에게 전달한다. 그의 영상들을 많이 봤지만 선수로서의 기억은 거의 없다. 나는 그가 이 구단의 역사에서 무엇을 의미하는지 안다. 사람들은 그와 내가 어떠한 점에서 비슷하다고 말하지만 그건 나에게 있어 과찬이다. 나는 그를 모델로 삼으려고 많이 노력한다. 벤제마도 마찬가지다.
라울이 미래에 레알 마드리드 1군 감독이 될 수 있을까?
모르겠지만, 구단은 아카데미를 많이 밀어주고 있다. 선수뿐만 아니라 코치도 마찬가지다. 지단과 라울은 훌륭한 선수일뿐만 아니라 아카데미를 잘 아는 감독들이다. 그것은 구단에 긍정적 요소이다.
댓글 1
-
침착맨 2020.08.31이제 19살이면 라울 뛰는거 못봤을만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