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라울, A팀 감독으로 육성중

Elliot Lee 2019.06.27 13:00 조회 2,202
Real Madrid puts Raúl in the first line of succession.
스페인의 아스(AS)는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의 신임감독으로 부임한 라울 곤살레스가 최고의 카스티야를 이끌게 될 것이라고 했다. 우선 구단은 레알 마드리드의 상징성을 가지고 있는 라울을 지네딘 지단 이후 A팀을 이끌 감독 후보로 키우려고 하는 모양새다.

우연에 일치이기는 하지만 카스티야에는 일본의 재능이라고 불리우는 쿠보와 호드리고가 합류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라울은 강력한 선수단을 보유한 감독이 될 것이다. 산티아고 솔라리의 카스티야는 승격에 실패했지만 이번 시즌 라울이 그것을 가능케하는 모종의 성과를 거둔다면 A팀 감독 승격으로 청신호가 켜질 수도 있다. 

문제는 지단이 복귀한지 별로되지 않았기 때문에 라울의 A팀 승격은 그 시점이 아직 불확실하며 라울이 프로 감독면허를 취득한지 별로 되지 않았기 때문에 카스티야에서 충분한 경험을 축적해야할 것으로 보인다.

알베르토 가리도가 경험이 부족한 라울을 보좌할 예정이다. 둘은 15세부터 알아온 사이다. 가리도는 솔라리와 구티등을 보좌해왔고 그의 유소년 축구에 대한 많은 경험이 라울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세바요스, 이적 꺼리는 이유 ‘지단만 없으면…’ arrow_downward 맨 시티, 이스코에 관심 유효, 80M 유로 아마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