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레알 마드리드, 돈보다 방출이 더 중요

Elliot Lee 2019.06.18 18:02 조회 2,337
Bale, with the Wales team

스페인의 ABC는 레알 마드리드가 가레스 베일의 이적료를 85M 유로로 하향조정하였다고 보도하였다. 영입당시에만 해도 주축선수로 기대를 모았고 BBC의 한 축을 담당했으며 리스본과 키예프의 영웅이었던 베일은 다음 시즌 주인공이 아니라는 이야기를 지난 5월 감독인 지네딘 지단과의 비공개 미팅에서 통보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일은 에이전트인 조나단 바넷을 통해 계약기간이 3년이나 남았고 구단을 떠날 생각이 없음을 공식적으로 밝히며 잔류의사를 피력했다. 하지만 그의 바램과 다르게 선수단 물갈이 대상 1호로 베일의 이름이 올랐다. 좋은 선수들을 영입하기 위해서는 많은 이적료를 지불해야하고 베일의 방출로 발생하는 이적료에서 충당될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얼굴들의 영입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당초 구단은 베일의 몸값으로 100M 유로를 원하였다. 하지만 그를 영입하려는 그 가격에 구단들이 딱히 없었기 때문에 구단은 85M 유로까지 그의 몸값을 하향하며 그를 방출시키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호드리고와 아자르의 영입으로 베일의 설 자리는 줄어들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방출 의지에도 불구하고 베일을 영입하려고 하는 구단은 아직 눈에 띄지 않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0

arrow_upward 호드리구 입단 포부 “카스티야에서 뛰라면 뛰겠다” arrow_downward 마드리드, 포그바 영입을 속도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