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마드리드, 포그바 영입을 속도전으로

Elliot Lee 2019.06.18 16:04 조회 2,356 추천 3
레알 마드리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의 폴 포그바 영입에 속도를 붙이고 싶어한다고 스페인의 마르카(MARCA)가 보도하였다. 레알 마드리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포그바 이적관련 협상의 기한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의 선수들이 휴가에서 복귀하여 첫 훈련을 가지게 될 7월 1일로 정했다고 보도했다. 아스는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선수등록 마감일인 8월 8일 이전으로 정했다고 했다.

레알 마드리드가 포그바 영입에 속도전으로 나서는 것은 감독인 지네딘 지단의 의중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지단은 북미에서 이뤄지는 프리시즌 훈련기간에 포그바가 함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믿고 있다. 속도전을 채택하게 되는 경우, 몸값도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마르카는 레알 마드리드 역사상 최고 이적료를 포그바가 기록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포그바는 이미 새로운 도전을 하고싶다고 하면서 이적을 시사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그의 이적요구에 반대하고 나섰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선수와 에이전트를 만족시키는 조건을 내세우지 못한다면 이적을 막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투토스포르트(TUTTOSPORT)는 유벤투스의 부회장인 파벨 네드베드와 스포츠부장인 파비오 파라티시가 모나코에서 아약스의 수비수인 마티아스 데 리트 영입을 위해 선수의 에이전트인 라이올라를 만났다고 보도하였다. 이 자리에서 포그바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을 가능성이 농후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포그바 영입전에 마드리드와 유벤투스가 격돌 할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돈보다 방출이 더 중요 arrow_downward 라울 데 토마스, 벤피카행 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