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FC 바르셀로나:

레가네스, 루닌 한 시즌 더 임대 원한다

로얄이 2019.01.18 13:05 조회 1,704


키코 카시야가 리즈 유나이티드로 이적하면서 출전 시간 부족을 겪고 있는 안드리 루닌이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하는 듯했지만 그는 레가네스에 머물고 싶어했다.

우에스카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루닌의 임대를 요청했고 마드리드 사람들은 레가네스에서 뛰는 것보다 쿠르투아, 나바스와 함께 훈련시키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루닌은 지금까지 4경기 밖에 출전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성장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레가네스에서 매우 만족하고 있다.

레가네스가 루닌을 데려가는 임대 조건으로 마드리드는 일정 수의 경기에 출전시키지 않으면 돈을 지불해야 하는 페널티 조항을 포함시켰지만 그를 복귀시키는 조항은 포함시키지 않았다.

루닌을 벤치에 앉힌 선수는 이반 쿠에야르고 레가네스의 관계자들은 이러한 페예그리노 감독의 결정을 존중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쿠에야르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마드리드 선수가 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는 쿠에야르와 함께 훈련장에서 귀중한 경험을 얻고 있다.

레가네스는 루닌이 발전하고자 하는 욕구에 매우 감명받았으며, 그를 한 시즌 더 임대하길 원한다는 것을 레알 마드리드 관계자들에게 분명히 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3년 연속 라우레우스 어워즈 후보 올라 arrow_downward 밀리탕 영입 목전… 바이아웃 50M 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