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외데고르: 레알 마드리드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고 싶다

로얄이 2018.11.16 00:23 조회 2,059 추천 1


외데고르는 자신이 원했던 영향력을 가지진 못했지만,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있다.

외데고르는 14/15시즌 라리가에서 로스 블랑코스에 데뷔한 가장 어린 선수가 됐지만, 지난 두 시즌 동안 네덜란드에서 임대 생활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것만큼의 잠재력을 보여주진 못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고 싶다. 나는 여름 내내 훈련하고 약간의 출전 기회를 가졌지만, 결국 구단과 나는 내게 최선의 선택이 다른 곳에서 뛰는 것이라고 결정했다."

비테세에서 그는 레알 마드리드 퍼스트 팀과의 차이에 낙담하지 않았다.

"겸손해야만 한다. 마드리드에서 19세 선수가 얼마나 되나? 길은 길고 나는 나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으며, 열심히 하고, 매 경기마다 배우고, 출전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 최종 목표는 분명하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며 재계약하는 것은 자신감을 갖는 행동이다."

외데고르는 비테세에서 성숙해지고 있으며, 지난 주말에 위트레흐트를 상대로 팀을 승리로 이끄는 골을 넣으며 결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만족한다. 여기서 내 길을 찾고 있다. 나는 19세에 불과하며 팀과 코치가 원하는 것을 더 잘 이해하고 싶다. 나는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 완벽한 곳에 있다고 생각한다."

출처: 마르카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바이에른: 하메스? 아 안사요 안사 arrow_downward 세바요스: 솔라리는 팀을 잘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