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요스: 솔라리는 팀을 잘 알고 있다

다니 세바요스는 엘 치링기토 데 메가에 나와 여러 가지 주제에 대해 이야기했다.
솔라리
그는 축구 선수였으며, 팀이 어떤지와 레알 마드리드의 일들에 대해 알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결과 자료를 비교해보면 선수였던 감독이 지휘할 때 더 좋았다.
지단
나는 지단 체제에서 교체 멤버로 들어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다. 처음부터 항상 나보다 앞선 선수들이 있다는 것은 아주 분명했다. 1월에 베티스로 돌아가려고 했지만, 지단은 내가 머물러야 한다고 말했다.
로페테기
그는 주어진 일들을 잘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그의 작별은 우리 모두를 슬프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는 스스로를 막았고 더 이상 어떤 것도 할 수 없었다.
이스코 (최근 선발로 못나온 이유에 대하여)
그는 부상을 입었었고, 다시 돌아오는 것은 쉽지 않다. 솔라리는 그를 살펴봤다고 말했다. 그의 상태가 완전히 돌아온 것은 아니지만, 그는 우리에게 중요한 선수다.
라모스
라모스는 매우 강한 개성을 가졌으며, 모두가 그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나는 그를 반대하는 캠페인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팔꿈치에 맞으면 상대방은 출현이 발생한다. 작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그는 코가 부러졌지만, 아무도 뭐라고 하지 않았다.
댓글 6
-
외데고르 2018.11.15임대갔었으면 좋았을뻔 했네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오토레하겔 2018.11.15@ 외데고르 지단이 임대안보내준건 잘못했네요
마르코스 요렌테도 지단이 임대 안보내려 했다가 보드진이 임대보낸건데 -
아모 2018.11.15요 응원한다잉
-
Madrid_no.1 2018.11.15잘해라
-
Isco Alarcon22 2018.11.15세바요스도 솔라리코인 타네ㅋㅋ
-
D.레오 2018.11.16니가 더 잘해야지..
발베르데가 더 나아보이는 이유가 머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