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이번주 페레스-솔라리 첫 회동 예정

Elliot Lee 2018.11.14 17:10 조회 1,697 추천 1
Solari and Florentino will meet each other this week.

스페인의 마르카(MARCA)가 레알 마드리드의 신임감독인 산티아고 솔라리와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스가 첫 회동을 이번 주에 가질 것이라고 보도했다. 

줄렌 로페테기의 경질로 카스티야에서 1군팀 감독대행역을 수행했던 솔라리가 정식 감독이 되면서 페레스가 현 상황의 타개와 미래에 대해 이야기 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페레스는 솔라리를 감독으로 선임하게 된 것에 대해 기뻐한 것으로 알려졌다. 

페레스와 솔라리 간의 소통은 존재는 하나 카스티야 시절 원활한 편은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져있지만 현재 구단이 처한 위기적 상황에 따라 그 소통이 더 많아지고 원활해질 것으로 보인다. 카스티야 감독시절 솔라리가 구단에 예산증액등을 요구하지 않았다. 

아직 안건에 대한 정보가 보도 된 바 없어 이들이 구체적으로 어떤 이야기를 할 지는 모르지만 이번 시즌이 아니라 앞으로 있을 미래도 보장 받은 솔라리에게 생각한 것 보다 큰 권한과 발언에 힘이 실릴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로페테기의 요구 사항을 받아드리지 않은 페레스가 이번에는 좀 더 열린 자세를 취할지는 미지수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세바요스: 솔라리는 팀을 잘 알고 있다 arrow_downward 팔라시오스, 겨울 이적 시장 첫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