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팔라시오스, 겨울 이적 시장 첫 영입

로얄이 2018.11.14 15:50 조회 2,578 추천 1


에세키엘 팔라시오스는 레알 마드리드의 겨울 이적시장 첫 영입이 될 것이며,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결승 이후 계약이 발표될 것이다.

팔라시오스는 2024년 6월 30일까지 계약할 예정이고, 이러한 움직임은 구단이 거대 부자 구단인 파리 생제르맹과 맨체스터 시티와 경쟁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믿고 있기 때문에 젊은 인재들을 데려오는 영입 정책을 계속 유지할 것이다.

20세의 팔라시오스는 17세 때부터 아르헨티나 탑 리그에서 뛰었지만, 아직 50경기를 채우지 못했다. 그는 국가대표 팀에 데뷔했으며, 리버 플레이트가 코파 리베르타도레스에서 우승하기 위한 핵심 선수이다.

마드리드는 그의 이적료로 €20m가 조금 넘는 비용을 쓸 것이고, 선수에 대해 움직임이 준비되어 있고 충분히 성숙하다고 생각한다.

리버 플레이트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그의 판매를 지연시키려 했지만 마드리드는 더 이상 기다리길 원하지 않고, 이번 시즌 후반기에 그가 미드필드에서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초기의 약간의 혼란이 있은 후, 구단 디렉터인 에밀리오 부트라게뇨가 아르헨티나 클럽 회장에게 전화를 걸어 상황을 원활하게 만들었다.

그가 클럽 월드컵에서 마드리드와 경쟁할 가능성은 있지만, 우선 코파 리베르타도레스에서 우승해야 할 것이다.

출처: 마르카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이번주 페레스-솔라리 첫 회동 예정 arrow_downward 히바우두: 비니시우스는 시즌 초부터 뛰었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