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콘테, 이미 페레스와 접촉?

Elliot Lee 2018.10.18 11:39 조회 2,709
이탈리아의 코리엘레 델로 스포르트(CORRIERE DELLO SPORT)가 안토니오 콘테가 줄렌 로페테기를 대신해 레알 마드리드의 신임감독이 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스페인의 아스(AS)는 이번주 목요일에 발행된 코리엘레의 기사를 인용하여 이미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스가 콘테와 만났다고 보도하였다.

현재 무직인 콘테는 좋지 않은 성적을 내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도 주제 무리뉴를 대체할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여름 레알 마드리드가 지네딘 지단의 급작스러운 사임으로 후임 감독 선임을 하는 과정에서 콘테도 후보군에 이름을 올리고 있었다. 

코리엘레 델로 스포르트는 이미 라우드럽도 레알 마드리드에 올 수 있다는 기사를 내보낸 바 있다. 알라베스 전에서의 충격적인 패배 이후 스페인 현지 언론에서는 선임 당시부터 로페테기가 페레스의 1순위가 아니었기 때문에 그의 입지자체가 그렇게 단단하지 않다는 기사를 내보낸 적이 있었다. 이번 10월 28일에 있을 엘 클라시코의 결과에 따라 그의 거취가 정해질 것이라는 예측도 많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마드리드, \'합리적 가격\'으로 아자르 노리나? arrow_downward 페레스, 베르나베우 리모델링으로 JP모건과 접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