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세미루, 나는 끝까지 레알 마드리드다

Ruud Moon 2018.05.24 00:01 조회 2,529 추천 1

다가오는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카세미루는 前바르셀로나의 영웅 사비 에르난데스가 몇 달 전 자신을 언급한 것에 대해 반응했다.

카세미루와의 인터뷰
사비는 자신이 말하고 싶은 것을 말할 수 있지만, 저는 레알 마드리드에 4년간 있었고 4번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경험했습니다. (역자: 곧 4번째 결승전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저는 바르셀로나로 이적할 수 없습니다. 사비가 말한 것처럼, 저에게는 바르셀로나의 DNA가 없기 때문이죠. 전 끝까지 레알 마드리드입니다.


엘 파이스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1월, 사비는 스페인의 두 거인들의 스타일의 차이에 대해서 말한 바 있다.

엘 파이스-사비의 인터뷰

바르셀로나에서 우리는 축구를 시간-공간 개념으로 이해합니다. 부스케스, 메시, 이니에스타는 이 분야의 전문가죠. 그들은 모두 자신이 홀로 있던, 다른 선수에 둘러싸여있던, 언제나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습니다.

카세미루와 같은 미드필더는 그런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부스케스는 카세미루와 같은 커버(역자: 수비)를 해내지 못합니다. 그는 믿을 수 없이 빨라요, 하지만 그 외의 모든 부분에서 그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해본 적이 없기 때문이죠. 그는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는 수비적인 선수가 갖는 능력들입니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세바요스, 미래는 루카스-이스코 모델에 달렸다 arrow_downward 네이마르, 투헬의 설득에 PSG 잔류 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