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페페, SNS에 이별 편지 남겨

gutti 2017.06.06 21:43 조회 4,495 추천 30
Pepe se despide del madridismo con una carta:

이번 시즌을 끝으로 페페는 팀을 떠난다. 현재 국가대표팀 경기를 위해 준비하고 있는 페페는 자신의 SNS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의 팬들에게 전하는 작별인사를 남겼다.

"제가 도착했던 날... 저는 2007년 6월 12일에 어렸을 때부터 매일 꿈꿔왔던 환상과 함께 레알 마드리드에 도착했습니다. 오늘, 10년이 지난 지금, 이제 저는 이 유니폼을 벗고 작별인사를 해야 할 때가 왔습니다. 항상 이 유니폼을 입을 때는 언제나 꿈을 꾸는 것 같았습니다. 오늘 저는 저를 응원해주시고 저와 함께 멋진 역사를 써온 당신들에게 감사하다는 말 밖에는 할 수가 없습니다. 항상 저와 함께 해준 당신들 개개인에게 감사합니다. 제가 어디에 가든 항상 저와 함께 있을 친구들과 동료들에게 감사합니다. 제 딸들이 태어나고 자란 이 도시에도 작별인사를 합니다. 이 곳에서 거둔 모든 것이 매우 자랑스러우며 항상 여러분들의 성원을 마음속에 간직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씀 드립니다. 이 곳에서의 10년간 가장 좋았던 일이 뭐였는가? 매일 훈련을 하고 이 클럽에서 일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한 것, 여러분들의 응원을 느끼며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의 잔디를 밟은 것은 항상 마법과 같았습니다! 당신들의 성원과 빚을 갚은 듯한 이 감정은 항상 제 가슴속에 있을 겁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여러분들의 응원은 항상 제 역사와 인생의 일부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3

arrow_upward MARCA: 골키퍼 보강 계획 접는다 arrow_downward 테오, 더 강해져서 돌아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