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라울, 이스코의 선발을 예상

gutti 2017.06.03 11:57 조회 3,323 추천 2
Raúl:


레알 마드리드의 전설적인 주장이었던 라울 곤살레스 블랑코는 Bein과의 인터뷰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유벤투스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예상했다.

라울 마드리드와 지금의 레알 마드리드, 누가 이길까?
“내가 뛰던 마드리드가 이긴다(웃음). 솔직하게 말하면 비길 것 같다. 내가 뛰던 레알 마드리드는 매우 훌륭했으나 지금도 역사에 남을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마드리드의 회복
“근 몇 달 사이에 레알 마드리드가 매우 발전한 것은 사실이지만 유벤투스를 상대로는 조심해야 한다. 그들은 많은 무기를 갖고 있으며 매우 단단한 팀이다.”

변수
“유베는 여러 옵션이 있고 어떤 방식으로든 경쟁력이 있을 것이다. 게다가 그들은 차이를 만들어내는 디발라가 있으며 그에게 집중하더라도 이과인과 만주키치라는 공중볼에 능한 선수들이 있다.”

이스코? 베일?
“지단에게 해야 할 질문이지만 내 생각엔 이스코가 선발로 뛸 것 같다. 베일은 90분을 뛸 상태가 아니며 그도 이를 인지하고 있다. 그리고 그는 짧은 시간을 뛰더라도 매우 위협적일 수 있으며 그의 고향이기 때문에 더욱 사기가 올라있을 것이다. 지단이 벤치에서 가질 수 있는 좋은 무기가 될 것이다.”

1998년 결승
“데뷔할 때 보다 유베와의 결승전에서 더 긴장을 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챔피언스리그에서 이겨야 한다는 중압감과 당시 좋지 못했던 리그 성적 때문에 더욱 부담이 됐다. 리그에서 좋지 못했기 때문에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더욱 분발해야 했고 결승전 당시 분위기로는 우리는 이미 패배한 상태였다. 우리는 우승을 기대하지 않았지만 유벤투스가 우리에게 우승을 헌납한 꼴이 되었다.”

우위
“박빙이라고 보지만 유벤투스가 마드리드의 실수를 기다리며 웅크리고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 치열한 오픈게임이 될 것을 예상하지는 않지만 두 팀 간의 매우 수준 높은 경기를 예상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부폰을 넘어 승리와 기록을 향하여 arrow_downward 지단: 챔피언스리그 결승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