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이스코 外, 경기 후 인터뷰

gutti 2017.04.27 11:06 조회 2,648 추천 4
Isco: \

이스코

경기
“팀으로나 개인적으로나 꽤 완성도 높았던 경기였다. 스코어를 봐도 이를 알 수 있다.”

9명의 후보들
“이것이 마드리드의 장점이다. 우리팀은 23명의 주전이 있기 때문이다. 선발로 나오는 선수들과 비교해도 교체로 나오는 선수들이 항상 자신을 증명하고 누가 경기를 뛰던 경기력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

제2의 팀
“우리는 기회가 왔을 때 항상 노력한다. 모든 팀이든 주전 11명의 선수가 있기 마련이며 중요한 것은 다른 선수들이 그만큼 잘 경기할 수 있느냐는 것이다.”

“지금 최상의 상태이며 멋진 동료들과 함께 하고 있기에 더욱 편하다.”


루카스 바스케스

야유
“모든 관중들이 야유한 것은 아니다. 고향에 와서 매우 기분좋다.”

제 2의 팀
“우리는 매 경기 결승전이라고 생각하고 뛴다. 오늘 팀은 높은 수준을 보여줬다. 중요한 경기를 패배한 후였기에 더 중요한 경기였다.”

감독에게 어필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하는가?
“감독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 우리는 하루하루 훈련하며 최선을 다하고 그는 결정을 내린다.”

목표
“우리가 경기한다는 것을 인지하며 항상 동기부여가 되어있어야 한다. 우리는 리그 우승이라는 목표가 있다. 이를 위해 모든 경기를 승리해야 하며 이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나초

경기
“우리는 첫 날부터 계속 싸워오고 있다. 오늘 우리는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엘클라시코에서의 실족 이후 거둔 중요한 승리였다.”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압박감
“이 팀에서는 항상 압박을 받는다. 바르셀로나가 경기를 이겼기 때문에 우리도 이겼어야 했다. 경기 초반부터 우리에게 운이 따랐다.”

제 2의 팀
“우리는 주전이 아니지만 우리가 뛰는 것을 보라. 지단 덕분에 우리는 모두 동기부여가 되어있다. 우리는 주전이든 후보이든 필요한 곳에 존재한다. 중요한 것은 모두가 리그 우승을 간절히 원한다는 것이다.”


하메스

경기
“우리는 높은 강도와 의욕을 가지고 경기했고 경기 시작부터 매우 집중했기 때문에 좋은 결과가 나왔다.”

제 2의 팀
“우리가 더 잘하는지는 모르겠다. 주전 선수들 역시 물론 뛰어나지만 이런 결과는 우리가 경기를 조금밖에 뛰지 못하기 때문에 기회가 있을 때 최고의 모습을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때문인 것 같다.”

골 세레머니
“내 딸을 위한 것이다. 4살된 딸아이와 만든 제스처로 내가 두 경기동안 넣은 3골은 다 내 딸을 위한 것이다.”

리그
“5경기가 남았다. 5경기의 결승전이며 또한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전까지 최선을 다해야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의 \"플랜B\", 시즌 최대 활동량을 기록하다 arrow_downward 지단, 베일의 부상에 당혹 \"내게 괜찮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