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지단, 경기 후 인터뷰

gutti 2017.03.19 10:05 조회 4,075 추천 1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 지네딘 지단은 누에보 산 마메스에서의 승리 후 언론들과의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벤제마
“경기내내 두드러졌다. 카림은 아주 좋은 경기를 했다.”

호날두의 교체
“마지막에 나는 조금 더 밸런스가 잡힌 4-4-2로 경기해야 했다. 크리스티아누도 가끔씩 교체가 될 수 있고 괜찮다. 그는 경기에 이겨서 행복하다.”

마르셀루와 이냐키 윌리엄스
“위치선정이 나쁘진 않았는데 상대에서 계속 그 쪽을 공략했다. 베일이 우리 진영에서 경기 마지막까지 수비를 도왔다. 우리는 이겨내야 한다. 우리는 경기를 잘 풀어냈고 좋은 것은 어려운 원정경기에서 승점을 쌓았다는 것이다.”

모드리치의 교체
“바스케스를 미드필더 라인에 투입하면서 조금 더 수비하고 밸런스를 잡으려고 했었다. 이는 더 깊숙이 내려앉아 상대를 기다리려던 것이 아니다. 오히려 그 반대다. 후반전에 우리는 계속 뒤쳐지고 있었고, 특히 마지막에는 더 그랬다. 최전방의 두 선수로 하여금 우리가 좀 더 중앙에서 함께 플레이하길 원했고 호날두와 베일이 이미 많이 뛰었기 때문에 이스코와 모라타를 투입했다. 최전방에서 뛸 때는 조금 더 어려운데 이스코와 모라타가 이를 매우 잘 해줬다.”

A매치 기간
“두 번째 경기는 뛰지 않기를 바라냐고? 선수들이 언제 복귀하는지에 대해서는 관여하지 않겠다. 그들은 대표팀과 함께 할 것이고 우리가 그것을 바꿀 수는 없다. 나는 쉴 것이고 그들은 못 쉰다. 하지만 다 그런거다. 선수들이 대표팀에서 복귀하면 우리는 25일간 9경기를 치르게 되고 모든 선수들이 뛰게 될 것이다. 우리는 24명이며 모두가 필요하다. 이를 확신한다. 다만 국가대표팀 일에 대해서는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을 것이다.”

나바스
“우리에게 그 논란은 예전에 끝난 일이다. 우리는 케일로르와 함께한다. 세 명의 골키퍼들은 매우 잘 훈련하고 있다. 어떤 경우엔 실수를 할 수도 있고 오늘 경기에서는 여러 차례 선방을 해줬고 그 덕분에 승점을 쌓을 수 있었다.”

이냐키 윌리엄스와 아슬레틱
“끝까지 우리를 힘들게 한 팀이다. 세컨드 찬스에서 골을 넣는 전문가들이며 그렇게 우리를 상대로도 득점했다. 윌리암스는 매우 훌륭했지만 결국 우리는 그를 막아내는데 성공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세르히오 라모스, 주장의 품격 arrow_downward 지단, 빌바오전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