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구단, 포그바에게 기다림을 부탁

Elliot Lee 2016.07.18 16:58 조회 3,119 추천 1
스페인의 아스(AS)는 지난 주 있었던 유벤투스의 폴 포그바와 그의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의 3자간의 대화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선수 측에 시간적인 여유를 달라 했다고 보도했다. 선수 또한 급하게 유벤투스를 떠날 생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적료를 이미 준비한 것과 무관하게 생각보다 일이 빠르게 진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라이올라는 이미 포그바가 급하게 유벤투스를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했으며 마드리드가 시간을 더 요구했다고 언론에 밝힌 바 있다. 또한, 포그바는 LA에서 있었던 ESPN과의 인터뷰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훌륭한 구단이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대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것이 마드리드로의 이적을 원하는 자신의 의중을 암시하는 것인지 아닌지는 불분명하나 아스는 이것이 강력한 마드리드 행을 의미한다고 해석했다.

아스에 따르면 현재 유벤투스에서 4.5M 유로를 수령중인 포그바에게 맨체스터는 13M 유로를 제시할 것으로 보이며 레알 마드리드는 10M 미만 정도의 연봉을 포그바에게 제시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가레스 베일의 연봉과 관련이 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러한 기다림이 사실상 레알 마드리드가 포그바를 영입하는 것에서 멀어졌음을 의미한다고 보는 언론도 있다.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의 이탈리아 구단과의 협상 창구였던 브론제티가 세상을 떠나면서 이탈리아 구단과의 협상이 어려워 질 것이라는 예측이 있었는데 그 예측이 포그바 영입전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 아닌지에 대한 우려도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3

arrow_upward 지단: 몬트리올 입성 기자회견 arrow_downward [프리시즌] 캐나다에서부터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