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유베, 크로스 문의는 사실… 코바치치 外

토티 2016.06.14 18:21 조회 2,816 추천 1

지난 주 크로스 문의했으나 퇴짜
코바치치 줄다리기 협상

이탈리아 칼치오메르카토(Calciomercato) 등 복수 매체는 보도를 통해 최근 감자로 떠오른 레알 마드리드-유벤투스간 접촉 내용에 대해 다뤘다. 모라타를 시작으로 포그바, 크로스, 코바치치에 이르기까지 여러 선수들이 물위로 떠올랐다.

쥐세페 마로타 총괄부장을 위시로 한 유벤투스 대표측은 지난 주 페레스 회장과 접선해 실제로 크로스 이적건에 관해 문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적 가능성을 타진했으나 마드리드로부터 돌아온 답변은 “크로스는 이적 대상이 아니다”라며 5,000만 유로가 훌쩍 넘는 금액을 제안하더라도 크로스를 협상 테이블에 올릴 의사가 없다는 것을 단호히 강조했다.

뒤이어 거론된 의제는 코바치치다. 양 측의 요구와 입장이 무척 팽팽해 합의점까지 아직 거리가 멀다. 유벤투스는 마드리드가 요구하는 2,500만 유로를 최대한 낮추려하지만, 마드리드 역시 양보 의사가 없다. 당분간 줄다리기 협상이 계속될 거란 전망이다.

이어 모라타 바이백 스캔들 역시 마찬가지로 시간 싸움이다. 마드리드는 모라타로 6,000만 유로 이상의 이윤을 남기고자 하며, 유벤투스는 조항 백지화를 위한 협상(보상금 지불)을 계획 중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5

arrow_upward 바란, 자신의 미래에 의문 arrow_downward 레모스, 다음 세대를 위한 타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