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Cadena COPE: 이스코 인터뷰

James. 2016.03.28 20:14 조회 3,312 추천 5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이스코는 최근 카데나 코페(Cadena COPE)를 통해서 다가오는 엘 클라시코와 자신의 미래 등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다가오는 바르셀로나 전
바르셀로나는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지만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다. 우리는 상황이 힘들 때 경쟁을 해왔고, 우리는 캄프 누로 갈 것이다. 그리고 승점 3점을 획득하기 위한 경기를 할 것이다. 나는 많은 경기를 뛰지 않았기에 피곤하지 않고,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승리를 하는 것은 훌륭한 사기를 불어 넣을 수 있다.

챔피언스리그
현재 리그 상황을 볼 때 우리는 현실적으로 2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우리는 최근 더 나아지고 있는 중이고, 챔피언스리그에서 살아남아 있으며, 승리할 수 있다. 우리는 세계최고의 구단들을 상대로 하고 있기 때문에 힘들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끝까지 싸워야 할 의무가 있다.

자신의 상황
지단 감독은 나에게 많은 믿음을 주고 있지만 더 나은 몸 상태를 가진 선수들이 있고 지금 나는 나보다 앞서 그들이 경기에 뛰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미래
나는 편안하다. 난 단지 여기 그리고 지금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있는 중이다. 미래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시간이 말해줄 것이다. 유벤투스? 나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행복하고, 나에겐 2년의 계약이 남아있다. 계약기간을 다 채우고 싶다.

비판
매우 어려운 시즌이다. 우리는 높은 곳에서 끝내길 원하고 있고, 상황은 내가 바라던 대로 되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우리는 하나고, 나는 나와 하메스가 모든 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4

arrow_upward 라윤, 새로운 레프트백 후보 arrow_downward MARCA: 헤세, 재계약 or 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