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MARCA: 헤세, 재계약 or 이적

토티 2016.03.28 18:23 조회 3,018 추천 2
Jesé.

내년 계약 만료… 남은 시즌서 거취 판가름

올해로 23세를 맞은 헤세 로드리게스의 거취가 남은 시즌 결과를 바탕으로 결정될 것이다. 마르카(MARCA)는 지단 감독의 ‘12번째 선수’이자 수퍼 서브로 자리매김한 헤세가 내년 여름에 만료되는 계약을 연장할 수 있을지, 혹은 3년동안 이어온 레알 마드리드 경력을 마무리하는 선택의 기로에 설지 약 두 달여 남은 기간동안 판가름하게 될 것이라 전했다.

지단 감독 부임 이후 선발 1경기, 교체 12경기에 나서 3득점을 올린 헤세는 시즌 총합 5득점 5도움을 기록 중이다. 득점이 필요하거나 경기가 마무리 될 때 지단 감독이 가장 먼저 꺼내드는 12번째 카드인 그는 로마, 셀타, 세비야 등을 상대로 모두 승부에 쐐기를 박는 득점으로 감독 믿음에 보답해왔다.

출전 빈도, 그리고 거취 여부도 불안하지만 헤세의 의중은 변함없다고 매체는 전한다. 계속 구단에 남아 자신의 가치를 내보이겠다는 것. 구단은 올 여름이면 만료가 1년 앞으로 다가오는 계약의 연장 여부를 면밀히 검토할 것이고, 불발시 바이백(재영입) 조항을 포함한 타 구단 완전이적 등도 염두할 것으로 알려졌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Cadena COPE: 이스코 인터뷰 arrow_downward AS: 나바스 vs. 데 헤아, 나바스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