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지단: 경기 후 인터뷰

Ruud Moon 2016.01.18 10:52 조회 2,693 추천 2
Precarga foto ampliada

지단이 레알 마드리드 감독으로서 가진 첫 2번의 시험무대는 거둘 수 있는 최고의 승점을 거둬들였고, 총합 점수는 10득점 1실점이다. 이 감독은 스포르팅 히혼과의 경기에서 보여준 자신의 팀의 경기력에 대해 평가했다.

지단의 인터뷰

우리는 전반전에 정말 잘했습니다. 시작부터 집중했고, 동기부여가 확실했습니다. 우리는 잘 준비했고, 경기가 잘 풀린데에 대해 기쁩니다. 전반전은 환상적이었죠.

벤제마와 베일의 부상

정말 감사하게도 카림은 타박상입니다. 가레스의 부상은 조금 더 복잡합니다. 왼쪽 종아리 부상입니다. 우리는 내일 MRI를 찍어보고 좀 더 기다려볼겁니다. 큰 부상이 아니길 기원하고 있습니다.

BBC

3명 모두 엄청 잘해주고 있죠, 근데 별로 놀라운 것은 아니지 않나요? 저는 그들의 활동량에 대해 기쁩니다. 볼이 있을때, 없을 때 둘 다에서 그렇습니다. 요즘 그들은 수비적으로 팀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데, 바로 그 점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우리가 공을 가지고 있을 때 뭘 할 수 있는지를 잘 알고 있기 때문이죠.

우승컵

우리는 이기고 싶습니다. 시즌 마지막이 되면 모든 것이 결정되겠죠.

하메스

제가 그에게 원하는 것은 우리 팀 선수들에게 원하는 것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그는 열심히 훈련하고 있고, 어느 순간에나 경기에 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완벽한 시작

저는 이 팀을 인계받을 때 제가 어떤 팀을 맡게 되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저와 함께한 팀의 시작은 환상적입니다. 연속해서 5득점을 기록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저는 우리가 뭘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고 있고, 미래에 뭘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시작일 뿐이고, 전 팀에 대해 아주 높은 기대와 희망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승리하길 원하며 시즌의 마지막에 다다를 때 트로피를 갖기 원합니다.

하메스보다 이스코

우리는 모두가 한 배를 타고 있습니다. 오늘 이스코는 선발이었고, 하메스는 교체로 들어왔습니다. 다음 경기에는 바뀔 수 있겠죠. 제게 가장 어려운 것은 바로 선발명단을 짜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25명의 잘 훈련된 아주 좋은 선수들을 데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선발명단을 짜는 것은 아주 힘들지만, 그게 제가 할일이죠. 모두가 뛰길 원합니다. 그러나 저는 선택을 내려야만 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향상의 여지

선수들은 항상 더 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전반전은 정말 환상적이었죠. 우리의 경기력과 수비… 신체적으로 우리는 더 나아질 수 있고, 그래야만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열심히 나아지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선수들은 저와 함께한지 단지 2주밖에 지나지 않았죠. 우리는 승리를 갈망하지만, 그 모든 승리보다 시즌 마지막에 우승컵의 주인이 가려지는 순간 승리하기 원합니다.

선수들

만약 우리가 하나의 집합체와 같이 수비하고 함께 움직인다면 경기는 훨씬 쉬워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앞으로 다가올 경기들은 좀 더 어려울 겁니다.

향상

우리는 반드시 신체적으로 강해져야 하고, 만약 우리가 강해진다면 우리는 더 많은 점유율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을 갖고 지난 2주를 훈련했습니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레드카드를 받았어야 했던 호날두 arrow_downward 비야레알, 체리셰프 영입 사실상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