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라파 베니테스의 고별 편지

토티 2016.01.06 03:38 조회 2,687 추천 3

라파 베니테스 前 감독이 사임 후 구단과 팬들에게 전하는 고별 편지를 남겼다.



레알 마드리드 1군 감독으로서의 시간을 마무리하며 짧게나마 모든 이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자 이 글을 작성한다. 구단 이사회 전 임원들과 경영진, 관계자, 그리고 팬들에게 감사하며 이 구단에서 인간으로서, 선수로서, 그리고 칸테라부터 시작해 1군 감독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특전과 영광에 감사를 전하고 싶다.

마드리디스타로서, 그리고 스포츠맨으로서 가슴속 깊이 새긴 전통과 가치를 카스테야나의 시우다드 데포르티바에서 배우면서 이곳의 명예를 위해 함께 일했던 것에 영광으로 생각한다.

특별히 내가 시우다드 레알 마드리드, 그리고 새로 단장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첫 발을 디딘 날부터 날 도와주고 함께 목표를 이루기 위해 힘써 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당신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

후임 감독인 지네딘 지단과 그와 함께하는 모든 선수들, 코칭스태프들, 발데베바스에 종사하는 모든 관계자들에게 행운을 빈다. 당신들의 운명이 우리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할 것이다.

내 모든 경의와 감사를 전하며. ¡HALA MADRID, Y NADA MAS!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8

arrow_upward 페레스 12년, 11명의 감독 arrow_downward 지단: 부임 후 첫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