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마요랄, 레알 마드리드 1군 공식 경기 첫 출전

James.10 2015.11.01 22:42 조회 2,228

레알 마드리드 제2의 라울이라고 불리는 보르하 마요랄이 라스 팔마스 전에서 공식 경기 첫 출전을 가졌다. 그는 구단과 공식 인터뷰에서 자신의 첫 출전에 대해 이야기했다.


"나는 정말 행복하다. 꿈이 이루어졌고, 나는 이전까지 많은 시간을 후보에만 있었다. 오늘 마침내 나는 공식 경기 출전을 했으며, 나를 위해서 정말 잊을 수 없는 날이다. 나는 출전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감을 느끼고 있고, 많은 해를 희생하며, 출전을 했다. 나는 나의 부모님, 형제들, 친구들을 기억했으며, 여전히 조금 두근거린다."

"나는 이미 1군 선수들과 구단 훈련에 많은 참여를 했기 때문에 탈의실에서 많은 농담을 나눈다. 그들은 나를 정말 잘 대해주고, 날 축하해 줬다. 그들 모두 나의 유니폼에 메시지를 남겨줬고, 그 유니폼은 내 방에 걸어 놓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나와 라울을 비교했다고 말했으나, 나는 비교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다 (웃음)."

"우리는 정말 좋은 경기를 했으며, 훌륭한 시작을 만들었고, 2득점이나 했다. 그리고 3번째 득점까지 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훌륭한 경기를 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코바치치, 물리치료사 부주의로 부상 外 arrow_downward 모드리치, 또 다시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