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모드리치, 또 다시 부상?

James.10 2015.11.01 13:29 조회 2,718 추천 1

루카 모드리치가 다시 한번 부상에 시달리는 것일까? 베니테스는 모드리치를 부상의 위험에 두고 싶어 하지 않으며, 그와 안전하게 가고 싶어 한다는 스페인 언론 마르카(MARCA)의 보도가 있었다.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모드리치는 엉덩이 주변에 불편함을 호소하며, 라스 팔마스 전 전반전이 끝난 후 루카스 바스케스와 교체했다.

베니테스는 모드리치의 부상이 주중 챔피언스리그 파리 생 제르맹 전을 뛰게 하는 것을 막지 못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베니테스는 모드리치를 예방책으로 쉬게 하는 동안 바스케스를 모드리치 대체로 뛰게 했고, 모드리치는 화요일 챔피언스리그 출전이 가능할 것이라 믿고 있다. 

베니테스는 기자회견에서 몇몇 다른 중요한 선수들의 복귀가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으며, 부상자들은 며칠 내로 적합한 몸 상태 수준에 따라 돌아올 수도 있다고 이야기했다.

"나는 모드리치가 엉덩이 주변에 불편함을 호소했기 때문에 그를 바스케스와 교체했다. 나는 위험을 우선시하고 싶지 않다. 페페는 구단 훈련에 복귀했고, 세르히오 라모스는 파리 생 제르맹 전에 사용할 것이며, 더불어 벤제마, 하메스, 아르벨로아도 오늘 훈련에 복귀했다. 그들의 몸 상태는 개선되고 있지만 월요일에 결정할 것이다. 그들은 의사들의 허락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어떻게 그들이 챔피언스리그를 위해 몸 상태를 만들지 지켜봐야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5

arrow_upward 마요랄, 레알 마드리드 1군 공식 경기 첫 출전 arrow_downward 셀타, 놀리토 후계자 체리셰프 낙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