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Cadena SER: 레알 마드리드, 다비드 데 헤아 영입 무산

J.Rodriguez.10 2015.09.01 20:47 조회 2,922 추천 1

스페인 언론 카데나 세르(Cadena SER)에서는 레알 마드리드가 결국 다비드 데 헤아의 영입이 무산되면서 이번 시즌 데 헤아는 레알 마드리드 선수가 될 수 없다고 보도했으며, 데 헤아의 영입은 결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남는 것으로 결론 지어졌다. 이적시장 내내 데 헤아는 레알 마드리드 로 이적한다는 보도와 함께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이적시장이 끝나는 8월 31일 00:00 시간까지 데 헤아 영입을 마무리 짓지 못 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데 헤아 영입 관련해서 FIFA에 항소하지 않을 예정이며, 케일로르 나바스 또한 레알 마드리드에 잔류하는 것으로 보인다. 데 헤아의 서명은 마지막 순간에 좌절되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서명한 문서를 레알 마드리드에 보낸 시간이 정확히 23시 59분 레알 마드리드가 프리메라리가 협회로 보낸 시간은 00:28분이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이적시장이 닫히기 전에 서명이 완료되었다고 증명하고 있지만 받여들여지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이대로 레알 마드리드의 이적시장은 끝이 난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62

arrow_upward [Official] 데 헤아 이적공방 구단 공식입장 arrow_downward 데 헤아 놓치고, 나바스도 놓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