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World Tour 2005] 두 번째 투어 무대인 베이징에 도착

MacCa 2005.07.20 10:26 조회 9,123
레알 마드리드가 치바스 과달라하라와 로스앤젤레스 갤럭시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미국 투어를 종료했다. 또한 7월 19일 오후 4시 40분, 선수단은 두 번째 투어 무대인 베이징으로 이동하기 위해 중국인 관광객 약 150명과 함께 에어 차이나 984-K편에 탑승했다.

값진 결과 외에도 '피로감'이라는 투어 5일 간의 청구서가 돌아왔다. 이에 레알 마드리드 의료팀은 빨리 시차에 적응하는 것, 편한 복장으로 갈아입는 것, 너무 많이 먹지 않는 것, 강한 자극을 피하는 것 등을 선수단에 요청한 상태다.

항공사에서 저녁 식사를 준비했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은 홈 디포트 센터에서 경기를 뛴 상태였기 때문에 쉬는 것을 선택했다. 하지만 첫 번째 영화가 끝나지도 않아 대부분 깊은 수면에 빠져 있었다. 중국 대륙의 상공에 도달하기 시작한 후에야 선수들이 깨어나기 시작했다. 이후 선수들은 그랜드 에폭 호텔 시티로 향해 17시까지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한편 레알 마드리드의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도 파리에서 베이징까지 이동해 선수단에 합류할 전망이다. 주 업무는 선수단을 지휘하고 아시아 투어와 관련해 현지 주최자 측과 논의하는 것이지만, 피구·구티·오웬 등 미래가 불투명한 선수들과 대화를 갖게 될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6

arrow_upward [World Tour 2005] 솔다도: 호나우두의 골세레모니를 주목해왔다 arrow_downward [Official] 호나우두의 이적은 불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