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COPE: 베니테스, 요렌테 원해?

Elliot Lee 2015.08.13 12:06 조회 2,218 추천 1
Llorente has faced Real Madrid in the last two editions of the Champions League.  EFE.

스페인의 카데나 코페(Cadena COPE)의 엘 파르티도 데 라스 12(El Partido de las 12)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라파 베니테스가 유벤투스의 페르난도 요렌테를 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베니테스는 현재 레알 마드리드 공격진이 불균형하다고 판단, 공격진 보강을 고려하고 있으며 요렌테가 이러한 불균형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선수라고 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스가 베니테스와 생각을 다르게 하면서 베니테스의 요청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페레스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카림 벤제마, 그리고 가레스 베일로 이루어진 'BBC 조합'과 유소년 출신인 헤세 로드리게스와 보르하 마요랄로도 현재 구단의 공격진이 충분하다고 판단하여 이러한 결정을 내렸다고 코페는 전했다.

코페는 요렌테의 몸값이 7M 유로에서 10M 유로 사이가 될 것으로 보이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이 이적료를 올리는 요인이 될 수 있다고 했다. 또한, 유벤투스와 세비야가 요렌테 이적에 있어 예비적 합의를 보았기 때문에 세비야가 레알 마드리드보다 요렌테 이적에 있어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이러한 사실이 유벤투스가 더 높은 이적료를 요구할 수 있는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갈라타사라이, 초청 비용은 여비만 arrow_downward 카세미루, 베니테스의 호위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