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리버풀, 아시에르 이야라멘디의 상황을 주시 중

James Rodriguez.10 2015.08.11 15:30 조회 2,884 추천 5



리버풀이 루카스 레이바의 이적을 허락한다면 그의 대체자로 레알 마드리드에서 입지가 불안한 아시에르 이야라멘디의 상황을 주시 중이라고 잉글랜드 언론인 미러(Mirror)에서 보도했다. 현재 리버풀의 미드필더 루카스 레이바의 입지는 불안한 상태이며, 선수 본인조차 떠나는 것을 고려 중이라고 했다. 리버풀은 1월에 루카스에 대한 이적을 완강하게 거부했지만 지금은 상황이 달라진 것으로 보인다.

이로 인해 루카스가 리버풀에서 떠난다면 잠재적인 대체자로 로저스 감독은 미드필더 강화를 위해 레알 마드리드의 아시에르 이야라멘디를 데려올 수 있다고 보고 있다. 로저스 감독은 초기에 윌리엄 카르발류에게 관심을 가졌었으나 카르발류는 현재 3달간 부상을 입은 상태이며, 이야라멘디로 관심을 바꾼 것으로 알려졌다.

리버풀은 이야라멘디의 이적료로 12M 파운드면 영입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루카스의 판매를 허락한다면 리버풀은 이야라멘디의 영입을 고려해 볼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Training] 라모스 몸만들기에 매진, 호날두 공으로 훈련 arrow_downward AS: 라모스 사가 종료에 도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