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AS: 라모스 사가 종료에 도달하다

Elliot Lee 2015.08.11 15:04 조회 1,862 추천 2
Preload enlarged photo

8월 10일 스페인의 카데나 코페(Cadena COPE)가 라모스 재계약이 목요일에 발표될 것이라는 보도를 한 뒤, 다음 날인 8월 11일 스페인의 아스(AS)도 라모스 재계약에 대한 기사를 내보냈다. 코페의 내용과 비슷하게 이번주 목요일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스와 총괄부장인 호세 앙헬 산체스 그리고 라모스와 라모스의 에이전트이자 형인 르네 라모스가 만날 것이라고 했다. 

현재 6M 유로의 연봉은 8.5M 유로에서 9M 유로 사이에서 정해질 것이며 내년 6월 종료되는 계약기간은 2020년으로 연장 될 것이라고 아스는 보도했다. 다른 언론의 이전 보도에 의하면 구단은 라모스에게 8.5M 유로의 연봉을 제시했으나 이를 거절했다고 한다.

재계약 일자가 이번 주 목요일인 이유에 대해 아스는 트로페오 베르나베우 이전에 재계약으로 생긴 분쟁을 마무리하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재계약 때처럼 규모 있는 행사를 진행하며 새로운 주장과 팬들의 마음을 확실히 잡을 복안이라고 했다. 이케르 카시야스 방출과 트로페오 베르나베우 2년 연속 불개최에 대한 팬들의 틀어진 마음 잡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러한 시기가 정해진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리버풀, 아시에르 이야라멘디의 상황을 주시 중 arrow_downward COPE: 라모스 재계약 발표 이번주 목요일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