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Pre-Season] 플레이메이커 베일, 이스코와 하메스 활약에 위기?

Elliot Lee 2015.08.05 13:41 조회 2,968 추천 2


스페인의 마르카(Marca)는 레알 마드리드의 주력 공격수들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카림 벤제마가 아우디 컵 명단에서 제외‰瑛슴〉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은 나쁘지 않다고 하며 이 중심에는 레알 마드리드의 메디아푼타들이 있다고 보도했다.

이스코, 하메스 로드리게스, 가레스 베일, 헤세 로드리게스, 마르코 아센시오 등이 중원의 토니 크로스와 루카 모드리치의 지원을 받아 메디아푼타의 역할을 수행하면서 2득점에 성공했다. 경기에서 공격 작업을 주도적으로 결정짓는 플레이메이커 역할에 베일에게 부여되면서 이에 대한 논란이 야기되고 있다.

아스가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형 미드필더(플레이메이커)는 누가 되어야 하나?'라는 주제로 실시한 자체설문조사에서 설문 응답자의 54.9%가 이스코를, 37.9%가 하메스를 지지한 반면 7.2%만이 베일이 공격형 미드필더를 해야한다고 대답했다. 이 설문에는 7,705명이 응했다. 감독인 라파 베니테스는 베일의 플레이메이커 역이 가능하다고 말했던 바 있으며 토튼햄과의 경기 직후, 베일 자신도 공격형 미드필더 자리에서 편하다고 말하며 플레이메이커 역을 하겠다는 의사를 표명했다. 

몇일 전 약 12,000명이 응한 아스의 설문조사에서 많은 응답자들이 이스코와 하메스를 위해 베일을 선발 명단에서 제외해야 한다고 대답하며 베일에 대한 시선이 곱지 않음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었다. 

베니테스는 베일을 살리기 위해 여러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이전 말한 적이 있다. 그러나 이스코와 하메스의 좋은 경기력으로 베일의 입지는 좁아지고 있는 형국을 보이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3

arrow_upward 바넷, 베일은 마드리드에 남는다 arrow_downward [Medical Report] 벤제마, 호날두, 코엔트랑 부상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