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바넷, 베일은 마드리드에 남는다

Elliot Lee 2015.08.05 14:19 조회 3,315 추천 1


레알 마드리드의 가레스 베일의 에이전트인 조나단 바넷이 인터네셔널 비지니스 타임스(IB Times)와의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베일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매우 행복하며 다른 구단으로 이적할 생각이 없다고 하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관심에 대한 답변을 했다.

이적설에 관해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스타이다. 왜 그가 마드리드를 떠날 생각을 하겠는가? 그는 세계에서 제일 큰 구단에 있어 매우 행복하다. (코파 델 레이 우승과 챔피언스 리그 우승은) 그저 시작에 불과하다. 그는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될 것이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그것을 이루고 싶어한다.

페레스와의 관계
가레스는 훌륭한 팀플레이어이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 회장이 보여준 신뢰에 보답하고 싶어한다. 그는 페레스를 매우 존중한다. 그는 가레스를 좋아하고 그는 가레스를 위해 세계 최고 이적료를 경신하였다. 그리고 가레스는 페레스를 매우 사랑한다.

새로운 포지션
베니테스와 이야기를 한 것으로 생각된다. 이 둘의 대화로 서로에게 알맞는 포지션 찾기를 할 것이다. 팀에게 알맞는 (베일의) 포지션과 가레스에게 알맞는 포지션말이다. 그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모두에게 알맞는 것이 중요하고 나는 이러한 건에 포함되어있지 않다.

발롱도르 수상 염원에 대해
물론 그는 구단에서 모든 우승을 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이는 레알 마드리드와 그가 합쳐져야 가능하다. 그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레알 마드리드가 모든 것을 이길 때 가능하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6

arrow_upward 페레스, 아우디 컵 공식 오찬 참석 arrow_downward [Pre-Season] 플레이메이커 베일, 이스코와 하메스 활약에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