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Medical Report] 벤제마, 호날두, 코엔트랑 부상 종합

Elliot Lee 2015.08.05 13:20 조회 2,261 추천 1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발데베바스에서 허리 치료를 받다고 스페인의 아스(AS)가 보도하였다. 호날두는 오른쪽 허벅지 부상을 당한 카림 벤제마와 함께 독일에서 개최되는 아우디 컵 선수명단에서 제외된 상태이다.

호날두는 오전 9시 45분 발데바베스에 도착했고 이후 파비우 코엔트랑이 발데바베스에 있는 레알 마드리드 훈련장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목격되었다. 허리 통증을 느낀 호날두의 부상은 크지는 않지만 아니지만 회복 치료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벤제마는 햄스트링 쪽 부상을 당한 것으로 보이며 아우디 컵 이후에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발렌렝가와의 친선경기 뿐만이 아니라 프리메라 리가 개막전인 스포르팅 히혼과의 경기 출전도 불투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르투갈 국가대표로 차출되어 이탈리아 국가대표와의 경기에서 오른쪽 허벅지 부상을 당한 코엔트랑도 부상회복을 위해 발데바베스로 향했다. 지난 시즌 중 코엔트랑은 오른쪽 족저근 부상과 근육통 부상으로 오랜 시간 회복에 전념해왔으나 지속적으로 매년 고질적으로 문제가 되어온 오른쪽 다리 근육 부상에 대해서는 확실한 치료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Pre-Season] 플레이메이커 베일, 이스코와 하메스 활약에 위기? arrow_downward 바예호, 사라고사와 마드리드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