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웽거, 벤제마 몸값 65M 유로 준비?

Elliot Lee 2015.08.03 13:26 조회 1,988



스페인의 아스(AS)가 아스날의 감독인 아르센 웽거가 레알 마드리드의 카림 벤제마를 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웽거가 벤제마를 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아스는 아스날이 벤제마의 몸값으로 65M 유로를 준비했으며 벤제마 영입이 아주 어려운 일임을 인지하고 있다고 했다.

벤제마의 에이전트는 공식적으로 벤제마가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 이유가 없으며 오히려 있을 이유가 더 많다고 하며 벤제마 이적설을 확실히 부정했다. 아스날은 티에리 앙리와 반 페르시를 이적시킨 이후, 공격쪽에서 아쉬운 점이 많았었다. 웽거는 프랑스 국적의 선수들을 대거 보유하고 있고 전 레알 마드리드 선수인 메수트 외질이 벤제마의 아스날 생활 적응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판단, 이를 벤제마에게 강조할 것이라고 아스는 보도하였다.

또한, 아스는 베니테스가 이번 아시아 투어에서 여러 전술들을 시도하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9번'공격수로 만들게 되어 궁극적으로 BBC 해체를 이끌어낼 것이라는 예측을 했고 그가 많은 시간 출장하지 못했다는 점도 아주 미약한 이적 가능성으로 제기했다. 

레알 마드리드와 벤제마는 약 1년전에 재계약을 맺어 2019년까지 계약 기간을 연장했다. 아스는 벤제마가 '만약' 이적할 경우, 유벤투스의 알바로 모라타를 30M 유로에, 맨체스터 시티의 쿤 아게로를 최소 60M 유로에, 그리고 유벤투스의 페르난도 요렌테를 영입할 수도 있으며 카스티야의 보르하 마요랄을 승격 시킬 가능성을 언급하였나 벤제마를 대체할만한 공격수 영입설이 전혀 없는 현 상황에서 벤제마의 이적 신빙성은 상당히 떨어져 보인다.

아스는 르 파리지앵 발 크로스 방출설, 오타멘디와 무스타피 영입설에 이어 벤제마 방출설을 동일 보도하고 있다. 한편, 카데나 코페(Cadena Cope)는 아스의 보도와 상반된 벤제마 영입에 대한 웽거의 대답을 보도하였다. 웽거는 잉글랜드 커뮤니티 쉴드 직후 기자회견에서 벤제마 영입에 대한 강한 부정을 하며 벤제마 영입의 실체는 자신은 모른다고 부인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라모스 재계약, 이번주가 관건 arrow_downward 베니테스, 오타멘디와 무스타피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