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라파 베니테스, 슬슬 옥석가리기 시작?

James Rodriguez.10 2015.08.01 21:39 조회 3,478 추천 1


스페인 언론 마르카(Marca)에서는 라파 베니테스가 정리할 수 있는 5~6명의 선수를 보도했으며, 그들의 미래는 베니테스의 손에 달려있다.

루카스 시우바, 마르틴 외데고르
루카스 시우바와 마르틴 외데고르는 임대를 보낼 것이며, 이 2명의 미래는 확실하다. 루카스 시우바는 EU 연합의 국적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는 다음 시즌 팀에서 뛸 수 없다. 그리고 외데고르는 나이도 어리기에 베니테스는 아직 외데고르를 1군에서 사용할 생각이 없는 모양이며, 그의 미래에 대한 의심은 전혀 하지 않고, 여전히 다시 돌아올 수 있는 방법은 있다.

데니스 체리셰프
데니스 체리셰프의 미래는 결정됐다. 레알 마드리드는 팀에서 그를 계속 뛰게 할 것이며, 베니테스는 체리셰프가 측면에서 팀을 위해 기여를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체리셰프는 호날두가 휴식을 취할 시에 후보로써 그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체리셰프는 자신은 클럽에 잔류할 것이며, 자신의 위치를 위해 싸울 것이라고 분명하게 했다.

마르코 아센시오
아센시오를 위한 좋은 클럽. 레알 마드리드는 아센시오를 임대 보낼 것이며, 그는 스페인 유망주 중에서 가장 가치 있는 선수 중 한 명이다. 아센시오는 1시즌 동안 임대를 다녀온 이후 클럽에 남을 것이다.

파비우 코엔트랑
파비우 코엔트랑은 정리해야 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코엔트랑을 내보내고 대체자를 찾는 것이 우선이지만 쉽지가 않다. 지금 코엔트랑은 마르셀루의 후보이며, 만일 코엔트랑이 나가게 된다면 레알 마드리드는 다른 왼쪽 풀백을 찾을 것이다.

No.1 골키퍼
첫 번째 골키퍼를 정해야 한다. 레알 마드리드의 골키퍼 선발 자리는 누구도 알 수 없지만 케일로르 나바스가 선발 자리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키코 카시야는 선발 자리를 위해 계속 문을 두드리고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의 코칭스태프들도 그에게 큰 감동을 받았다. 이것은 또한 다비드 데 헤아가 안 왔을 경우를 생각했다. 만일 데 헤아가 영입이 될 경우 베니테스는 나바스 또는 카시야를 정리해야 하지만 그것은 나바스가 될지도 모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0

arrow_upward 바예호, 패스기계? arrow_downward 외데고르, 난감한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