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르바할: 다닐루와의 경쟁은 매우 좋다

Elliot Lee 2015.07.30 13:26 조회 2,168 추천 2



레알 마드리드의 다니 카르바할이 라파 베니테스와 함께 AC 밀란 전을 앞두고 가진 기자회견에 동석했다. 그는 프레시즌과 최근 영입된 다닐루와의 경쟁 구도에 대해서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프레시즌과 밀란 전
프레시즌은 긴 휴가에서 다시 제대로 된 모습을 갖추게 도와준다. 우리는 발전하고 있고 이 아시아 투어에서 좋은 경기력으로 잘 마무리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밀란을 상대로 승리하고 최상의 몸상태를 만들고 라 리가 개막전에서 승점 3점을 취해야 할 것이다.

다닐루와의 경쟁
다닐루와의 경쟁은 매우 좋다. 그리고 이것은 레알 마드리드에게 도움이 된다. 그는 훌륭한 선수이다. 만약 그가 훌륭하지 않았다면 그는 세계 최고의 수단의 일원이 되지 못했을 것이다. 어떤 감독이든 같은 역할을 할 수 있는 두 명의 좋은 선수를 보유하기를 원할 것이고 둘 중에 하나를 경기에 내보내야 하는 문제를 원할 것이다.

라모스
주장은 세르히오 라모스이다. 물론 그는 잘 할 것이다. 그는 구단에서 오랜 시간 동안 있으면서 한줄 한줄 수장(袖章)을 쌓아갔다. 나는 그가 우리를 많은 타이틀로 인도해주기를 원한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 선수이다.

데 헤아
그는 친구이지만 지난 스페인 국가대표 소집 이후로 그와 이야기를 한 적이 없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 선수가 아니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말할 수 없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베니테스, 양질의 벤치 갖춰 arrow_downward [Pre-Season] 모드리치와 벤제마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