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AS: 라모스 재계약 서명 시점은 아우디 컵 이후

Elliot Lee 2015.07.29 10:07 조회 1,861



스페인의 아스(AS)가 라모스 재계약 서명 시점은 8월 4일과 5일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아우디 컵 이후가 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재계약 건으로 인해 냉랭한 관계였다고 알려진 세르히오 라모스와 플로렌티노 페레스는 광저우 리치 칼튼 호텔에서 총괄부장인 호세 앙헬 산체스와 에이전트인 르네 라모스를 모두 대동하고 협상을 재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라모스측은 이번 재계약이 돈문제가 아니임에도 불구, 자신과 자신의 가족의 이미지가 돈을 밝히는 속물처럼 언론에 묘사된 점에 매우 화를 냈으며 구단이 재계약 세부사항에 대해 준비하지 않은 점, 그리고 지난 몇개월간 구단이 제시한 재계약 조건의 횟수에 불만을 표출했다고 전해졌다.

광저우 리치 칼튼 호텔 회동이 사실상 라모스 재계약의 첫 협상이라는 점을 놓고 볼 때 아직 양측의 조건 조율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며 이는 시간이 할애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동반하게 된다. 레알 마드리드는 7M 유로를 제시했으나 라모스는 10M 유로를 제시하였고 약 9M 유로 정도에서 합의를 볼 것이라는 예측이 가장 크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Pre-Season] 상하이로 이동, 진격의 카세미루, 수비력 향상 arrow_downward 라모스 재계약은 일단 안심…페페 재계약의 향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