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레알 마드리드, 라모스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아

James Rodriguez.10 2015.07.22 22:48 조회 4,153 추천 2


스페인 라디오 프로그램인 엘 라르게로(El Larguero)에 출연한 카데나 세르 기자 마리오 토레혼 기자는 레알 마드리드와 세르히오 라모스에 대한 이야기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베니테스에 관한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Mario Torrejon 曰

세르히오 라모스가 레알 마드리드에 없는 건 전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라모스를 얻을 수 있다는 얘기에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다비드 데 헤아에 대한 이적료로 단지 많은 돈을 원할 뿐이고, 이것은 반 갈의 전략이라는 단어일 뿐이다. 문제는 얽혀있고, 라모스는 레알 마드리드에 매우 중요한 선수이고, 레알 마드리드에 라모스가 없는 건 상상도 할 수가 없는 일이지.

그리고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은 라모스를 만나러 중국으로 올 예정이고, 투어 중인 팀에 합류해서 라모스와 만남을 가질 것이다. 그리고 그 만남을 통해 페레스와 라모스의 관계는 다시 정상궤도에 오를 테고 그것은 때때로 깊은 사랑의 이야기일 뿐이다. 하지만 그들의 직면하고 있는 문제 모든 것을 해결하기 위해 얼굴을 맞대면서 이야기해야 하는 건 사실이다.

또 한편으로는 라파 베니테스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상황은 매우 좋아지고 있고. 호날두와 베니테스의 사이는 나날이 개선되고 있고, 말도 완벽하고, 행동도 정상적으로 완벽하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맛살 토크 시즌2 13회 (카시야스를 추억하며)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중국 유소년과 계약해